한신대, ‘2025 경기도 평생배움대학 GCC 사업’ 선정

입력 : 2025.03.16 08:54
이메일 글자확대 글자축소 스크랩
  • 3월부터 12월까지 ‘경기도 평생교육 이G, 엣G!’ 프로그램 운영

2024-03-04 한신대, 3년 연속 ‘2025 경기도 평생배움대학 GCC 사업’ 선정(1).JPG

 

한신대학교(총장 강성영) 경기캠퍼스 평생교육원(원장 김대숙)‘2025 경기도 평생배움대학 5060 새롭G 캠퍼스사업(이하 경기도 평생배움대학)3년 연속으로 선정됐다고 4() 밝혔다.

 

경기도 평생배움대학(GCC)더 나은 경기를 위한(Great gyeonggi)’, ‘시민의 지성을 향상 시키는(Citizen)’, ‘2의 기회를 설계하는 열린 대학(College)’이라는 의미를 갖고, 경기도민의 생애 주기별 맞춤교육을 지원해 삶의 질 향상 및 역량 강화를 위해 진행하는 사업이다.

 

이번 한신대 평생교육원의 프로그램은 한신대와 함께하는 경기도 평생교육 이G, G!’이다. 3월부터 12월까지 10개월 동안 총 85시간에 걸쳐 경기도민 9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교수·강사 등 교육 인력 57명이 투입된다.

 

프로그램은 경기도민의 정체성 생애 재설계 능력 디지털과 예술 및 인문 분야 소양을 키우는 데 초점을 맞췄다.

 

한신대 경기도 평생배움대학은 경기학마음 전환(MBTI 검사, 50대 이후 인생 재설계)’, ‘노년의 재무 설계’, ‘실용교육(수묵화, 스피치)’를 공통으로 진행하고, 전임 교원 및 전문가와 함께 ‘AI아트코딩 실버 지도자 과정’, ‘죽음교육전문가 과정(국내죽음교육 전문가 2급 자격증 취득 과정)’을 개설해 5060세대 대상 전공 심화 교육 진행 및 복수 전공을 인정하고 개별 역량을 강화해 취업까지 연계할 예정이다.

 

김대숙 평생교육원장은 경기도 평생배움대학 3년 연속 선정은 단지 하나의 성과가 아니라, 한신대가 추구하는 평생학습의 가치와 중요성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것이다. 평생교육원은 지속적인 학습을 통해 더욱 차별화·특성화한 프로그램 진행을 통해 만족도 높은 경기도민의 생애 주기별 맞춤교육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신대 경기캠퍼스 평생교육원은 지역사회 주민들에게 평생학습 기회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경기도 평생배움대학은 물론 경기농협 여성리더아카데미 및 여성복지 담당자 직무역량 향상과정’, ‘장로아카데미’, ‘한기장사회복지최고위 과정등을 운영하고 있다.

 

차진태 기자 35th@naver.com
© 교회연합신문 & www.ecumenicalpres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0

04844

종합기사 많이 본 기사

  1. 1사)세계구속사말씀본부, 구속사 세계 전파 위해 본격 시동
  2. 2한기총 “오직 부활의 능력으로”
  3. 3한부연 “분열의 시대, 부활절연합예배 통해 하나돼야”
  4. 4성락교회 개혁측 “부활의 능력으로 회복의 역사를”
  5. 5예장합동 동광주노회, 고광석 목사 부총회장 후보 추천
  6. 6영화 ‘영혼의 파수꾼 박조준’ 시사회, 관객들 기립박수
  7. 7정의에 목마른 시대가 소환한 영원한 청년 ‘박조준 목사’
  8. 8감리교 동대위·전국장로회 “동성애축복식 목회자 3인 출교” 촉구
  9. 9김문수 지지연대 ‘김문수-한덕수 역할적 연대’ 제안
  10. 10홀리씨즈교회 “올해 바자회도 대박··· 사랑 나눔 행복해요”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신대, ‘2025 경기도 평생배움대학 GCC 사업’ 선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