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11-4.jpg
 
국제뷰티구호개발 NGO (사)월드뷰티핸즈(이사장 장헌일 목사, 회장 최에스더)는 지난 10월 9일 서울 신촌 우리갤러리처치에서 <2017 한부모 가족 함박웃음 천사(1004) 콘테스트>를 위해 현장을 찾은 서울한부모, 우리한부모회 소속 70명의 한부모 가족을 대상으로 뷰티 서비스를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는 월드뷰티핸즈와 비전코리아29(대표 김광용), 우리갤러리처치(대표 김연태)가 공동 으로 진행 하였다. 이번 행사는 한부모 가족들이 용기를 가지고 자립과 자활 그리고 자녀교육에 대한 비전을 품고 아름다운 공동체 형성을 돕고자 앞으로 서울과 경기 및 전국에서 1004명의 한부모 가족들에게 뷰티서비스와 사진촬영을 진행해 나가는 뷰티서비스 연속사업이다. 이를 통해 1004명의 한부모 가족 천사의 함박웃음 콘테스트를 2017년 5월 가정의 달 국회에서 개최 할 예정이며 평생 잊지 못할 뷰티서비스와 함께 아름다운 가족사진을 촬영하여 기증하고 아름다운 미소를 찾아 시상하여 이들을 격려할 예정이다.
(사)월드뷰티핸즈는 서울역 노숙자와 독거노인, 한 부모 가족을 대상으로 한 뷰티서비스 활동과 다문화 가족, 북한동포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한 뷰티기술교육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베트남을 중심으로 아시아, 아프리카를 포함한 저개발국 주민을 대상으로 이 사업을 확대시켜 진행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월드뷰티핸즈, 한부모 가족 대상 뷰티 서비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