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크기변환_예총연다시.jpg
 
기독교의 보수신앙을 굳건히 수호하며, 한국교회 성도들의 권익보호와 국민들의 안녕을 위해 노력하는 사)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연합회(대표회장 유영섭 목사)가 오는 32일 서울 연지동 여전도회관에서 제14회 신학세미나를 개최한다.

매년 한국교회와 사회의 큰 이슈에 대해 신학적 접근을 통한 그리스도인의 나아갈 바를 제시하고 있는 예총연은 올해도 신학세미나를 통해 한국사회와 교회의 계속되는 혼란 속에서 참과 거짓의 온전한 구분을 통해 하나님의 역사를 이뤄가는 그리스도인의 역할과 자세를 강조할 전망이다.

참된 빛과 거짓된 빛이란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의 주강사로는 대신총회 수도노회 증경노회장 주영근 목사(총회신학연구원 신학교수)가 나선다. 주 목사는 지난 11회와 12회의 강사로 나서, 이슬람과 가톨릭에 대한 구체적인 실체와 위험성을 알리며, 한국교회의 큰 반항을 일으킨 바 있다.

이번 대회를 준비하고 있는 신학협의회 회장 강용희 목사(대회장)국가적 혼란이 계속되는 현재 우리가 지혜를 구할 곳은 오직 하나님의 역사다면서 신학세미나를 통해 하나님의 참 뜻을 깨닫고, 온전한 지식과 믿음으로 세상의 거짓을 타파할 수 있는 현명한 그리스도인이 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예총연 사무총장 반정웅 목사도 교회의 역할은 이 사회의 등불과 소금이 되어 국민들에 희망의 빛을 선사해주는 것이다면서 우리가 먼저 깨어 일어나 시름에 빠진 국민들을 위해 기도하고, 아픔을 치유해줄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예총연의 제14회 신학세미나는 관심있는 목회자, 신학생, 평신도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예총연, 제14회 신학세미나 연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