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9-3.jpg
 
함께하는 사랑밭이 지난 4월 11일 서울시 구로구에 위치한 함께하는 사랑밭 본부에서 코미디언 이승윤, 조지훈, 정범균, 권미진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각종 방송과 공연을 종횡무진하며 각기 다른 매력과 재미를 겸비한 코미디언 4명의 위촉식 현장은 끊이지 않은 웃음과 즐거운 분위기 가운데 이루어졌다.
이날 위촉식에 참석한 홍보대사 4명은 국내외 가난 혹은 질병 등 다양한 문제로 힘들어 하고 있는 많은 이웃들에게 유쾌하고 밝은 웃음을 선사하며 힘과 용기를 불어 넣어드리는 나눔 활동을 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함께하는 사랑밭 미디어홍보팀은 앞으로 홍보대사 이승윤, 조지훈, 정범균, 권미진과 함께 기존의 캠페인과 차별화를 둔 각종 공연을 포함한 즐겁고 유쾌한 분위기의 활동들을 계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사랑밭은 지난 3월 25일 현대오토에버 임직원 및 가족 85명과 함께 대동세무고등학교에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봉사활동은 새 학기와 봄을 맞아 학교의 낡은 벽면에 벽화를 그려 화사하고 밝은 분위기를 더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이번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에 참여한 한 임직원은 꽃샘추위임에도 불구하고 가족들과 함께하는 봉사활동이라 즐겁고 의미 있었다며 대동세무고등학교 학생들이 등굣길에 이 벽화를 본다고 생각하니 뿌듯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앞으로도 함께하는 사랑밭은 여러 기업과 후원자, 봉사자들과 함께 다양한 봉사,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여 소외 이웃들에게 밝은 희망을 전할 예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사랑밭, 개그맨 ‘이승윤·조지훈·정범균·권미진’ 홍보대사 위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