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7(수)
 

한반도.jpg
 
성경이 한반도와 한민족의 미래를 예언하고 있고, 특히 성경을 통해 남북통일의 시기까지 유추할 수 있다는 내용이 담긴 책이 출간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국장애인기업협회 명예회장인 박정욱 장로는 최근 저서 ‘(성경에서 예언한) 한반도의 통일전쟁을 출간하고 한반도의 통일과 우리 사회를 둘러싼 각종 난제들을 집중 조명했다.

무엇보다 관심을 끄는 것은 박 회장이 책을 통해 오는 2025년경 한반도가 북한의 도발로 인해 전쟁을 일어나고, 결국 대한민국이 북진통일을 이뤄 세계의 강국으로 우뚝 서게 된다는 주장을 하고 있다는 점이다.

박 회장은 이 책에 대해 기존의 학설이나 지금까지 전해져오고 있는 학설에 연연하지 않고, 오직 성경말씀으로만 풀어 심도 있게 정리했다면서 하나님이 살아계시는 증거를 성경과 오늘날 일어나고 있는 일들을 과학적, 지정학적으로 밝혀주고 있으며, 사탄론에 대해서도 명확히 알려주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 오늘날 기독교 지도자들이 이 세상에서 복을 받고 신앙생활을 잘하는 것에 대해서만 외치는 것이 안타깝다면서 평안하다. 안전하다 할 그때에 홀연히 이 모든 일이 일어나게 될 것으로 성경은 예언하고 있다면서 디지털시대와 인류의 미래사회와 인생의 진정한 길을 찾고자 하는 사람들이 이 책에서 그 답을 찾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크기변환_문화박스)한반도(인).jpg
 
박 회장은 경북 김천 출생으로 기드온 신학교, 대한신학교를 수학했으며, 캘리포니아 국제신학대학을 졸업했다. 뿌리문학을 통해 소설가로도 등단했으며, 2000년에는 사)한국장애인기업협회도 설립했다. 2008년 예장경원노회(합동) 장로로 취임했다. 장애인 기업가로서 장애인기업활동촉진법을 초안했으며, 한국장애경제인협회 제도개선 단장도 역임했다. 현재 ()그린파크 대표이사, ()세경농산 상임고문으로 일하고 있다.

박 회장은 자기 간증을 통해 산골 마을에서 장애를 갖고 태어나, 좌절을 겪다가 하나님을 만나 장애를 극복하고 성공을 이룬 이야기, 놀라운 영성 체험 등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다.

특히 박 회장은 1976년부터 꿈을 통해 8.18 판문점 도끼 만행사건, 박정희 대통령 서거 사건을 보았고, 이러한 사건들이 현실로 드러나는 것을 경험했다. 또한 성경연구와 기도를 통해 성경에 나타난 세상의 종말에 대한 비밀을 깨달았다. 그리고 분단된 한반도에서 일어날 통일전쟁에 대해서 예측할 수 ㅇㅆ었다.

특히 박 회장은 이 책에서, 용을 국가의 상징이며, 붉은 색을 사용하는 중국은 세계를 재패한 후, 인조인간(로봇)을 만들어 종교단체와 손을 잡고, 사람들에게 참배하는 때가 오게 된다고 경고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박정욱 회장, 신간 ‘한반도의 통일 전쟁’ 출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