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김노아.jpg
 
김노아 목사가 제24대 한기총 대표회장 후보에 등록하며, 또 한 번 대권 도전에 나섰다. 지난 제23대 대표회장 선거에서 엄기호 목사, 서대천 목사 등과 격돌해 아쉬운 결과를 낸 바 있는 김노아 목사는 이번 선거에서의 필승을 다짐하며, 본격적인 선거전을 준비하고 있다.

지난 선거에 이어 엄기호 목사와의 양자 대결이 유력해 지고 있는 현 상황에 김노아 목사는 실추된 한기총의 명예회복을 약속하며, 총대들의 표를 호소하고 있다.

김 목사는 후보등록과 함께 발표한 출마의 변에서 한국교회의 실추된 위상과 명예를 회복하고 중소교단의 권익을 보장하며, 한국교회를 한기총으로 하나되게 하고자 한다면서 출마 목적을 밝혔다.

특히 위기에 빠진 한국교회가 한기총으로 영성을 회복하고 하나님의 말씀으로 변화를 받아 견고히 서야 한다면서 이를 위해 성경중심에서 벗어난 한국교회의 영성을 회복하고자 대표회장에 출마했다고 말했다.

또한 오랜 기간 한기총 신천대책위원장으로 활동한 경력을 앞세워 신천지 대책활동에 앞장설 것도 다짐했다. 김 목사는 신천지가 한기총을 반 국가세력으로 몰아가고, 한기총 해체를 요구하며 대형집회로 선동하고 있다면서 신천지에 대해 강력히 대항해 이단들의 공격을 차단 분쇄해 교회와 한기총을 지키겠다고 약속했다.

정부의 종교인 과세와 관련해서는 종교의 자유를 억압하는 악법에 철저히 대응해 한국교회를 보호할 것이다고 말했으며, 한기총 이탈교단들의 복귀와 중소형교단들의 위상 강화를 위해 통합위원회를 설치해 운영할 것을 공약했다.

또한 지난 선거에 이어 다시 한 번 한기총 회관 확보에 대한 추진을 약속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노아 목사 “추락한 한국교회 위상 회복할 것”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