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착한도시만들기운동본부 이선구 이사장과 착한사업장전국협의회 이종철 회장은 지난 2월 21일 인성의료재단 한림병원 정영호 원장을 착한사업장 인천광역시협의회 회장으로 선임하고 위촉식을 가졌다.
3월을 시작하며 착한도시만들기운동본부 이선구 이사장은 현재 전북지부와 전주, 군산, 고창 지회가 있는 착한사업장전국협의회를 본부가 있는 인천광역시협의회의 회장 위촉과 조직 구성을 시작으로 전국의 광역시 및 시도에 협의회 설치를 추진하여 명실공히 전국적인 조직으로 확대를 추진하고 있다.  
아울러 (사)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 이선구 이사장과 인성의료재단 한림병원 정영호 원장은 사회공헌을 위한 협력협약을 체결하였다. 앞으로 양 기관은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고 사회공헌활동을 통하여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손을 잡았다.
이번 협약 체결로 두 기관은 사회공헌 협력을 통해 착한사업장과, 착한병원들을 발굴 선정하여 취약계층을 지원하고 도울 계획이다. 인성의료재단 한림병원 정영호 원장은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현금 및 현물을 후원하고 (사)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는 공정하고 투명하게 나눔과 봉사를 실시하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한다.
사회공헌 협력협약의 첫 사업으로 인성의료재단 한림병원은 착한병원이 되었다. 한림병원은 착한병원의 현판을 부착하고 현재 180여개의 전국의 착한사업장으로는 178번째이며 착한병원으로는 첫 번째가 되었다
아울러 (사)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 이선구 이사장은 “현재 4대가 운행 중인 사랑의 빨간밥차를 전국에서 20대 운영되는 날이 앞당겨 질 것이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착한사업장 인천협 회장 정영호 원장 위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