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근래 잠잠하던 미세먼지가 또다시 극성을 부리고 있다. 연일 최악수치를 기록 중인 미세먼지의 공포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고자 시민들은 연신 얼굴을 감싸고, 마스크를 써 보지만, 뿌연 하늘만큼이나 탁하고 갑갑한 공기를 어찌하기는 사실상 불가능하다. 여기에 매년 봄이면 찾아오는 불청객 황사까지 겹치며, 우리나라의 대기 상태는 21세기 신종 재난으로까지 꼽히고 있다.

이에 시민들은 자연히 미세먼지와 황사의 위협으로부터 자신과 가족의 건강을 책임져 줄 제품들에 눈길을 준다. 미세먼지 마스크는 기본이고, 휴대용 산소통, 공기청정기까지 미세먼지 관련 제품들이 그야말로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이런 상황에 토션 필드(Torsion Field)’라는 전자기장 원리를 바탕으로 사람들의 건강을 지키는 수호자를 자처하고 나선 기독교 기업이 있어 눈길을 끈다.

인류의 건강과 환경을 선도하는 기업’ ()알파와오메가(대표 박세아)는 최근 토션 필드를 기반으로 한 음이온 방사장치-공기청정기 ‘EDN(에덴)’을 선보이고, 본격적인 홍보에 나섰다.


크기변환_박세아.jpg
 <(주)알파와오메가 박세아 대표>
박세아 대표는 지난 328일 서울 남대문 본사에서 개최한 교계 언론 기자간담회를 통해 토션 필드의 원리와 중요성, 현대사회에서의 EDN의 활용 방법 등까지 다양한 부분에 대한 설명회를 진행했다.

자신을 독실한 기독교 신자라 밝힌 박세아 대표는 EDN이 예배당, 사무실, 선교원 등 한국교회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히 활용되어 성도들과 아이들의 건강을 책임져 줄 교계적 대안으로 자리잡기를 바란다고 기대를 나타냈다.

우선 토션 필드라는 지극히 생소한 개념에 대해 모든 물체에 작용하는 회전의 힘이라고 정의했다.

박 대표에 따르면 모든 물체는 자기 고유의 전자기장이 발생되며, 이러한 힘은 일정방향으로 지속적인 회전을 하는데 이에 대해 우리는 ()’, 인도에서는 프라나(prana), 초심리학에서는 사이(PSI), 러시아에서는 토션필드라고 부르고 있다는 것이다.

EDN의 원리가 되는 토션필드는 응용기술분야의 세계적 권위자인 아키모프 박사(러시아)의 논문을 중심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가정 전자제품들에서 발생하는 좌회전의 토션필드를 우회전으로 바꿔주는 장치다.

박 대표는 좌회전의 토션필드는 인체에 매우 유해한 파장으로, 모든 세포의 운동성을 저하시키고, 건강에 치명적 영향을 준다면서 인류의 자연환경 파괴와 생태계 불균형 등으로 인한 간섭이 좌회전 토션필드를 활성화 시키고, 이에 우리들의 신체는 무방비로 노출되어 있다고 말했다.

이어 EDN은 가정에 연결된 전자제품들이 우회전 토션필드를 뿜게 만들어 신체와 가정환경에 매우 유익한 에너지를 선사해 준다는게 박 대표의 주장이다. 원리는 간단하다. EDN을 가정용 콘센트에 연결하면, 각 가정에 연결된 전구, 가전제품 등에 EDN이 직접적인 영향을 끼친다는 것이다.

박 대표는 가정 천장에 달린 전구, 가전제품을 통해 내뿜어지는 우회전 토션필드는 노화방지, 피부미용, 건강 증진 등 사람의 인체에 영향을 줄 뿐 아니라, 미세먼지 제거, 탈취, 항균, 바이러스 퇴치 등의 기능과 수맥 차단, 식물 활성 등 가정 전 영역에 걸친 변화를 준다고 주장했다.

무엇보다 필터를 통해 공기를 거르는 일반적 공기청정기와 다르게, 미세 먼지 속 나쁜 유해균을 박멸하는 방식을 통해 공기를 정화하는 것이 공기청정기 EDN으로서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홍보했다.

박 대표는 “EDN은 원적외선협회, KCL 등에 의뢰한 항균, 탈취 등의 시험을 통해 효과가 확인되었고, ISO 인증, 전기안전인증 등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또한 박세아 대표는 지난 327일 서울 여의도 국회헌정기념에서 열린 2018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서 브랜드 부분을 수상했다.


크기변환_에덴.jpg
 <EDN(에덴) 가정용(뒤), 차량용(앞)>
박 대표는 “()알파와 오메가는 오직 하나님의 복음을 전하고, 인간에 유익이 되기 위한 사명으로 만든 기업이다면서 너무도 부족한 저에게 감당할 수 없는 큰 사명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선교하는 기업이라는 목표에 걸맞게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DN은 가정용(60)과 차량용 등 두 종류의 제품으로 출시되고 있으며, 조만간 스마트폰에 연결할 수 있는 휴대용도 판매할 예정이다. <문의: 1522-1703>

한편, ()알파와 오메가는 직접 개발 시판하고 있는 기초 화장품 그라비올라’ 4종 세트의 매장을 오는 4월 경기도 고양시 스타필드에 열 예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기독교 기업인 박세아 대표 “‘EDN’으로 가족의 건강 지키세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