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11-1.jpg
 
국제구호개발NGO월드비전(회장 양호승)이 지난 8월 1일 경북 여자컬링팀 ‘팀킴’과 함께하는 ‘타임 포 미라클(Time For Miracles)’ 캠페인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해외 아동 후원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지난 평창올림픽 최고 인기 대표팀 중 하나였던 ‘팀킴’이 참여했다. 팀킴 멤버들은 2010년부터 월드비전 해외 아동 후원에 참여하고 있다. 지난 올림픽 때에는 후원해왔던 보스니아 아동이 응원 메시지를 전해와 화제가 되기도 했다.
월드비전은 이번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1일(수)부터 TV CF를 선보인다. ‘절망을 희망으로 바꾸는 기적’을 주제로 하는 이번 영상은 김민정 감독을 비롯하여 김은정, 김영미, 김선영, 김경애, 김초이 선수 등 ‘팀킴’ 전원이 출연한다. 경북컬링팀이 컬링 불모지에서 누군가 건넨 희망의 응원으로 은메달을 획득한 것처럼, 우리가 건넨 희망의 후원으로 후원 아동에게도 기적을 만들어주자는 내용이다.
또한, 월드비전은 후원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9월 30일까지 온라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월드비전 홈페이지 내 캠페인 페이지를 통해 해외 아동 후원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경북 여자컬링팀의 친필 사인 티셔츠를 증정할 예정이다.
경북컬링팀 김민정 감독은 “연습할 경기장 조차 없었던 우리 팀이 지금 이 자리에 오기까지 많은 도움의 손길이 있었다. 우리의 정신적 멘토이신 김경두 교수님은 ‘항상 받은 도움을 베풀 줄 아는 삶을 살아야 한다’고 가르치셨고, 이 가르침에서 출발하여 우리처럼 어려운 환경임에도 불구하고 꿈을 잃지 않고 살아가는 아동들을 돕기 위해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며 “올림픽에서 받은 많은 국민들의 사랑을 되갚기 위해서라도 이러한 활동에 앞장설 것이며, 이번 캠페인이 첫 걸음” 이라고 밝혔다.
월드비전 양호승 회장은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월드비전 캠페인에 참여해주신 경북 여자컬링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많은 분들이 어려운 환경에 놓인 지구촌 아이들에게 관심 가져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경북 여자컬링팀은 2010년부터 월드비전을 통해 해외아동을 후원하고 있으며 정기 후원 외에도 새해와 크리스마스 등 특별한 날을 맞은 아동을 위한 선물을 발송하는 등 후원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17년부터는 유니폼에 월드비전 로고를 넣어 많은 사람들에게 월드비전을 통한 나눔 활동을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나눔도 국가대표! 경북 여자컬링팀 ‘팀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