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 이 글은 ‘대기원시보’가 편집 발표한 “공산주의의 최종 목적” 중 일부를 발췌 편집한 것이다. 이 글 속의 공산당은 중국공산당을 일컫는 것이지만, 공산주의는 단순한 사상이나 학설이 아니라, 신을 부정하고 인류 문화를 파멸시키려는 ‘공산 악령’(紅魔)임을 강조하고 있다.                                           - 편집자 주- 

“중국공산당은 사람들을 무절제한 욕망 속에서  
타락하게 만들었고, 사이비 교리에 빠지게 만들어
맑은 정신으로 살지 못하게 했다”

중국공산당은 정권 수립 후, 단위(單位.단체·기관 등) 제도와 호구(戶口, 호적) 제도를 실시했으며, 농촌에서는 집체화(集體化), 인민공사(人民公社)를 세워 큰 그물처럼 중국 사회를 단단히 묶어놓았다. 또한 각 단위에는 행정인원과 수평적 위치에 있으면서도 실질적으로는 그들의 위에 있는 당무(黨務) 인원들이 배치돼 있는데, 그들 중 대다수는 업무 능력은 없지만 남을 괴롭히는 데는 능한 자들이다.
그래서 중국인들은 빌붙는 자들이 승진하고 부자가 되며, 세태를 따라가야 일시적이나마 안정을 찾을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됐고, 정직하게 직언하는 사람들은 ‘바닥에 쓰러뜨리고 한 발을 얹는’ 수모를 당한 지주들처럼 어려운 상황에 놓이거나 비참한 지경에 이르게 된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재능 있는 사람은 버림받고 평범한 사람이 높은 관직에 오르며, 소인은 득세하나 군자는 손이 묶이면서 중국은 국가 전체가 난장판이 됐다.
어떤 사람이 높은 직위에 오르는지에 따라 사회가 나아갈 방향이 달라진다. 공자는 “거직조제왕(擧直錯諸枉)이면 능사왕자직(能使枉者直)”이라고 말했다. 즉, 성실하고 올바른 사람을 선택해 간사하고 아첨하는 자들의 위에 오르게 해야만 후자도 성실하고 올바르게 변할 수 있다는 것이다. 반대로 간악한 자들을 올바른 자의 위에 오르게 하면, 사람들이 악한 자들을 본보기로 삼게 되어 사회가 빠르게 타락하게 된다.
악한 자들을 하늘로 떠받들고, 선한 자들을 땅 밑으로 짓밟아버리는 것이 바로 공산당 사회의 진실한 상황이며, 공산당의 한 순간의 실책이나 사회 변혁 시기의 실수가 아니다. 공산당은 인간을 파멸시키기 위해 악인들을 최선봉에 내세워 사람들을 지옥으로 빠르게 몰아가고 있다.

2) 유물주의 선전, 성해방과 변이 현상 촉진
공산당의 유물주의는 사람들로 하여금 물욕에 빠지게 하고 관능적 향락과 정신 자극을 추구하게 하여 본심을 상실하게 만들었다. 그래서 수많은 사람들이 방탕한 생활과 부귀영화를 누리다가도 어느 날 갑자기 정신적 공허함을 느낀다.
사회의 불량한 현상들은 과거에도 존재했다. 하지만 공산당의 다른 점은, 그것은 사람들의 욕망을 방종하게 하는 나쁜 현상들을 권력 통제와 인간 파멸의 도구로 삼았다는 점이다.
공산당은 사람들의 욕망을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통제하고 조절했다. 처음에는 사유 재산을 조금이라도 갖고 있으면 비판 투쟁을 당하게 했고, 남녀가 손을 잡아도 “썩어빠진 자산계급의 생활방식”이라며 매도하는 등 모든 물질생활과 정신생활을 제한했다. 하지만 국가 문호를 개방한 후에는 모든 초점을 돈에 맞췄는데, 표면적으로는 행복한 생활을 추구하는 것을 격려했지만 사실은 물욕을 방종하도록 유도한 것이었다. “촌뜨기가 눈뜨면 더하다”는 말처럼, 축적된 욕망은 터진 둑에서 쏟아지는 홍수 같았다.
중국공산당은 대중이 물욕과 향락에 빠져 있으면 통제가 더 쉽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그들은 사람들의 선(善)을 향한 마음을 거듭 타격해 파괴해버린 데 이어 사람들이 모든 에너지를 도박, 컴퓨터 게임, 오락 등 무절제한 욕구에 소진하게 만들었다.
공산당은 사람들을 금욕 속에서 세뇌시키거나 무절제한 욕망 속에서 타락하게 만들었고, 사이비 교리에 빠지게 하거나 속세에서 길을 잃어버리게 했다. 어쨌든 공산당은 사람들을 맑은 정신으로 인간다운 삶을 살지 못하게 했다.

3) 교육 시스템 통해 청소년 세뇌
인간을 적으로 삼는 공산 악령은 인간의 신성(神性)의 뿌리와 문화에 대한 기억을 단절시키려 한다. 전통교육은 아이들에게 인간답게 사는 법부터 가르치며 보편적 가치를 이해시키고 공감하게 했다. 또 두터운 문화적 소양, 풍부한 역사적 지식을 갖게 하며 예민하고 섬세한 통찰력을 길러준다. 하지만 이는 모두 공산 악령이 사악한 목적을 이루는 데 있어서 방해가 된다. 그래서 공산당은 정권을 잡은 즉시 교육을 국유화했고, 사악한 공산주의 이데올로기로 교사와 학생을 세뇌시켰다.
문화혁명 시기, 수천만 청소년이 폭력투쟁, 홍위병 대이동, 파괴와 약탈에 참여했고, 이후에는 농촌이나 변방지대에 가서 빈곤한 농민들에게서 ‘재교육’을 받았는데, 그들조차도 자신들이 ‘늑대의 젖’을 먹고 자랐다고 인정하고 있다.
지난 세기 80년대부터 중국공산당이 이데올로기 세뇌를 어느 정도 완화하면서 신세대 젊은이들은 중국공산당이 개선될 것이란 희망을 품게 됐다. 하지만 톈안먼 대학살로 인해 이러한 희망은 완전히 좌절됐다. 90년대 이후의 젊은이들은 대부분 가정에서 응석받이로 자란 외동 자녀여서 개인 중심적이었다. 이들은 고압적인 정치 환경에서 사회문제에 관심을 갖지 않았으며, 상아탑에 갇혀 지내거나 사업에 뛰어들거나 토플시험에 열을 올렸다. 다시 말해 타인에게 무관심한 개인주의가 새로운 세태가 되고 “묵묵히 돈벌이만 하자”가 새로운 좌우명이 됐다.
중국 본토에서 사용되는 교과서에는 많은 ‘영웅’들이 등장하는데, 자유사회의 관점에서 보면 테러리스트 양성 교재나 다름없다. 한 작가는 중국공산당의 선전과 교육은 피를 부르는 잔인성에서 탈피한 적이 없다고 지적했다. 중국 교재에 나오는 ‘영웅 이야기’를 보면, 가슴으로 총구를 막고 폭약을 손에서 터뜨렸다거나 이글거리는 불길에서 미동도 하지 않아 결국 불타 죽었다는 등의 내용이 부지기수다.
장기간 지속적인 세뇌교육과 정보 차단으로 인해 많은 중국 젊은이들은 역사의 진실과 보편적 가치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한다. 중국공산당은 그들의 민족주의 열정을 이용해 필요할 때 그들이 거리로 나가 반일, 반미 시위를 벌이며 폭력을 행사하게 했고 애국주의 정신병과 집단 지적장애를 일으키게 만들었다.
더욱 무서운 것은, 중국공산당이 유치원 어린이부터 공략해 애국주의 세뇌 교육을 시키고 독소를 주입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중국공산당의 애국주의 교육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두 알고 있을 것이다.

맺음말
오늘날 중국사회는 인심이 부패하고 사회가 타락했으며 나라가 엉망이 됐다. 소위 말하는 ‘조화사회(和諧社會)’란 사실상 사악한 무리와 결탁해 불가분하게 된 사회다. 민간에서 전통을 회복하고자 하는 노력은 이미 교활한 방식으로 왜곡됐고, 자발적으로 선을 향하고자 노력하는 사람들은 무자비하게 탄압받았다. 중국공산당이 만들어낸 벼락부자에 대한 환상과 죽도록 즐기자는 분위기는 조급하고 악랄하며 냉담하고 이기적인 태도가 사회를 주도하게 만들었다. 관영 매체가 아무리 ‘주선율’을 강조해도, 시체 같은 공산당의 언어와 사람들의 입에서 시도 때도 없이 나오는 거짓말, 저속한 말, 욕설로 얼룩진 떠들썩한 소리만이 이 시대를 지배하고 있다. 그래서 능력 있는 사람들은 이민 등으로 앞다퉈 침몰하는 배에서 탈출하고 있으며, 떠날 방법이 없는 사람들은 불안 속에서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다.
사람은 신이 만든 것이다. 때문에 모든 사람들에게는 신성(神性)이 있으며, 자신의 생명이 생겨난 천국으로 돌아가려는 것은 모든 생명의 숙원이다. 공산 악령은 사람의 신성과 생명 승화에 대한 갈망을 이용해, 공산주의 사교(邪敎)의 사악한 내용을 바꿔치기 해 넣었다. 전통 종교에서는 신과 하늘의 뜻, 즉 천의(天意)를 믿었다. 반면 공산주의는 허황된 ‘역사적 필연성’을 숭배한다. 전통 종교는 사람들이 천국으로 돌아갈 수 있게 하지만, 공산주의는 사람들이 공산주의 사회를 추구하도록 만든다. 전통 종교에는 성직자 계층이 있으나, 공산당은 자신을 “노동자 계급의 선봉대”라고 주장한다.
중국공산당 창당 초기에 국가와 민족을 걱정하는 열혈 청년들이 감언이설에 넘어가 중국공산당에 입당해 목숨을 바치려 했다. 하지만 조폭과 같은 사교 집단인 공산당은 들어오는 것은 허락해도 나가는 것은 허락하지 않는다. 이들이 진실을 조금 깨달았을 때는 이미 공범이 되어 점점 깊이 빠져들어 발을 빼기 어려워졌다. 오늘날 중국공산당에 가입한 젊은이들 중에도 선의와 이상을 가진 이들이 많다. 하지만 어둡고 지저분한 현실 속에서는 양심을 깨끗이 포기해버릴 수밖에 없게 된다. 그들 중 대다수는 이상이 깨지고 낙심하는 과정을 겪고 나서는 나쁜 사람들과 한 무리가 되어 함께 욕망을 쫓고 함께 타락하고 만다. 이러한 의미에서 공산당은 사람의 탐욕과 욕망을 이용할 뿐만 아니라[공산(共産)당은 이름부터 타인의 생산물을 공유한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인간의 신성과 선을 향하는 마음을 이용하고 또한 궁극적으로 소멸시킨다.               <끝>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공산주의의 최종목적- ‘공산 악령’-5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