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크기변환_우리교회1.jpg
 

우리교회(담임 박용우 목사)가 지난 23일과 4, 양일간 강원도 원주 동서울유스호스텔에서 ‘2019년 청년·학생 동계수련회를 개최했다.

 

청년아 하늘을 품어라라는 주제로 개최된 금번 수련회에는 새해를 예수님의 계획 안에서 준비코자 하는 청년, 학생 350여명이 참석해 믿음의 열정을 뿜어냈다.

 

이번 수련회에서 영적인 회복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한 박용우 목사는 질풍노도의 시기를 지나고 있는 청년 학생들에 신앙에 대한 과감한 결단과 다짐을 요구했다.

 

박 목사는 여러분들의 마음은 신앙생활 중에도 언제나 상황에 따라 마음이 변할 수 있다. 그것이 여러분들의 시기다면서 우리가 부활의 주님을 믿고, 신앙고백을 하며 이제껏 신앙생활을 해왔지만, 아직도 우리 주변의 유혹에 곧잘 흔들리곤 한다고 말했다.

 

이어 하나님께서는 수많은 유혹에 휩싸인 우리들에 과감한 결단과 다짐을 요구하고 계신다. 다람쥐 쳇바퀴같은 반복되는 유혹과 고민 속에서 더 이상 인생을 허비하지 말고 오늘 이 자리에서 신앙의 다짐을 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크기변환_우리교회2.jpg
 
이번 수련회에 참석한 한 청년은 그간의 내 삶과 신앙에 대해 돌아보게 되는 너무도 중요한 시간이 됐다면서 입으로만 나의 주님이라고 고백하는 반쪽의 삶이 아닌, 진정 내 모든 삶에서 주님을 증거하는 참된 믿음을 고백하게 됐다고 간증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우리교회, ‘2019년 청년·학생 동계수련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