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사)기독교윤리실천운동 (이사장 백종국, 공동대표 정병오 배종석 정현구) 청년운동본부에서 청년들의 마음과 오늘에 주목하여 마련한 <자체휴강 프로젝트>에 참가할 청년들을 모집한다.
<자체휴강 프로젝트>는 강요된 경쟁, 주입식 교육, 고민없는 진로, 시대적 어려움과 부모세대와의 갈등으로 어느 순간 길을 잃고 심난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청년들이 멈춤과 성찰, 회복과 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공간과 시간, 자원과 활동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2월 24일~26일, 2박 3일의 첫걸음캠프를 시작으로, 3월~6월 4개월간 격주 금요리트릿과 도보여행을 진행하며, 7월에 있을 발표회 및 수료식으로 프로젝트가 종료된다.
첫걸음캠프에서는 '일상을 가꾸는 글쓰기 실습', '나와 마주하기(어제의 나, 오늘의 나)', 공동체게임, '생활계획작성' 등의 프로그램이 예정되어 있으며, 금요리트릿은 격주 1박 2일 모임으로, 생활 나눔, 독서, 강의, 멘토링, 휴먼라이브러리, 현장방문 등으로 채워진다.
참여를 원하는 청년들은 기윤실 홈페이지(www.cemk.org)에서 참가신청서류를 다운받아 작성하여 2월 15일(금) 15시까지 기윤실 메일(cemk@hanmail.net)로 접수하면 된다. 참가비는 30만원이며 참가횟수에 따라  참가비 일부를 환급해준다.
(문의: 김현아 팀장 010-7900-8501)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기윤실, ‘자체휴강 프로젝트’ 참가자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