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크기변환]대한신대 전경.jpg
 
세계 복음화를 위한 글로벌 인재 양성의 요람 대한신학대학원대학교(총장 서재주)가 지난 215‘2018학년도 학위수여 및 졸업 감사예배를 드리고, 하나님의 사명을 온전히 감당하는 학교와 동문이 될 것을 약속했다.

 

대한신대는 이날 수여식을 통해 명예철학박사 4, 명예목회신학박사 1, 철학박사 37, 목회학신학박사 1, 신학석사 5, 목회학석사 26, 목회학석사연구 5, 문학석사 49명 등 총 128명에 학위를 수여했다.

 

이날 예배는 박재봉 교목실자의 사회로 열려 오광만 교수(신약신학)의 기도와 조재숙 교수(유학생 석-박사 원장)의 성경봉독, 한승희 교수(교회음학과)의 특송과 화양동교회 관현악단의 현악 4중주 연주에 이어 총장 서재주 박사가 가서 제자 삼으라란 제목으로 설교를 전했다.

 

서재주 총장은 설교를 통해 제자를 삼는 일은 세례를 주는 것이다. 복음 선포하는 일에 적극 앞장서야 한다졸업은 새로운 시작을 의마한다. 죽으면 죽으리라는 심정으로 땅 끝까지 가서 제자를 삼는 일에 적극 앞장서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크기변환]대한신대 서재주.jpg
 
인사말을 전한 황다니엘 이사장(미 헐리우드 병원장)학교에서 배운 이론과 실천목회를 통해 어디를 가든 각자에게 주어진 소명과 비전을 실현해 가기를 바란다면서개혁주의 신학의 요람을 넘어 글로벌 신학대학교로 성장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새로운 출발을 위한 오늘의 감격스러운 첫 걸음 위에 하나님의 축복과 은혜가 풍성히 함께 하기를 기도하겠다고 덧붙였다.

 

시상식에서는 김만호 (졸업위원장) 전도사가 공로상을 받은 가운데 김성배, 천해리, 어은덕, 김길수, 송병윤, 차분조, 안지현, 철먼 전도사가, 총장 상에는 신동희, 공현준, 김기욱, 최향례, 박숙경, 유병철, 이영만, 김유진, 정수일, 정효신, 신종훈, 윤지회, 조지연, 김재훈, 신영일, 알탄토야, 통갈락토야 전도사 등 총 28명이 이사장을 수상했다.

 

[크기변환]대한신대 시상식.jpg
 
황원찬 명예총장은 하나님께 부여받은 거룩한 사명을 세상에 펼치는 새로운 시작이다면서 힘써 이룬 학업과 기도가 앞으로 여러분이 헤쳐나 갈 사명자의 삶에 있어 오직 하나님만 바라보면 올곧은 길을 갈 수 있는 이정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이선 박사(백석대학교 ATA과정 원장)사명자의 거룩한 길에는 반드시 그 책임이 따른다면서 하나님께 온전한 자신을 맡기고, 언제나 스스로의 마음가짐을 점검하는 겸손을 잊지 말아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앞서 대한신대는 14일 신학석사연구 15, 목회학석사연구 100명 등 총 115명에 대한 졸업감사예배를 진행한 바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한신대, 하나님 사명 완수를 위한 학교와 동문 약속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