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선교탑)글로벌비전.jpg
 
(사)글로벌비전청소년연합회가 지난 7월 21일부터 8월 10일까지 지자체 기관 캠프를 전격 지원했다. 올 여름 방학을 맞은 대한민국 청소년을 섬기기 위해 (사)글로벌비전청소년연합회가 나서 각 시군에서 주최하는 캠프사업을 맡아 총 10건의 캠프 사업을 운영했다.
 
이번 여름영어캠프는 음성, 문경군과 함께했으며, 증평군 초중생 120명, 음성군 초중생 200명, 상주교육청 중학생70명, 문경시 중학생 100명 등 이외 다른 기관까지 캠프 합산 학생 총 1090명, 원어민교사 34명, 영어보조교사 60명이 대대적인 캠프를 진행했다.

이번 캠프를 통해 학생들이 다양한 생활과 문화를 체험하고, 전문적인 영어교육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중점은 △놀이 및 활동 중심의 학습 △영어연극 및 영어스피치 △이해력 바탕의 실용중심의 영어수업이 펼쳐졌다.

특히, 많은 기관들이 (사)글로벌비전청소년연합회에 영어캠프사업을 맡기는 이유는 ①투명한 결산과 깨끗한 업무처리, ②국제화 대안학교 운영을 통해 쌓은 노하우, ③영어캠프경험이 많은 교사진 등 몇 년간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 때문이다.

이번 캠프를 운영하는 강성봉 본부장은 “매년 여름캠프사업을 통해 청소년들의 꿈을 키워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주님의 은혜 안에서 학생들이 안전하게 캠프를 마치고 많은 것을 배워갈 수 있도록 기도해 달라”고 전했다.

(사)글로벌비전청소년연합회는 대한민국 청소년을 섬긴다는 마음으로 여러 지자체 캠프사역을 감당하며 더 많은 청소년을 섬기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글로벌비전청소년연합회, 아이들의 영어캠프 지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