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크기변환]김정임.png
 
예장 개혁총연이 지난 21일 새중랑교회(담임 최원석 목사)에서 제105회 총회를 열었다.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으로 열린 이날 총회는 소수의 임원들만 총회장에 참석한 채, 대부분의 총대들은 화상으로 함께 했다.

 

개혁총연은 금번 총회를 통해 김정임 목사를 신임 총회장에 선출했다. 김 목사는 코로나19로 온 나라가 혼란한 가운데 있지만, 우리 그리스도인들이 먼저 나서 무릎으로 기도하며, 하나님의 역사를 강구해야 한다우리 교단에 맡겨진 사명을 온전히 감당할 수 있도록, 총회장으로서 최선을 다해 한 회기를 섬기겠다고 말했다.

 

이날 1부 개회예배는 부총회장 고현석 목사의 인도로 직전총회장 김태경 목사가 설교하고 직전 부총회장 이승우 정미화 목사, 한남대회장 김상빈 목사가 코로나19 종식을 비롯해 총회 대회 노회 발전 및 동성애 반대, 포괄적차별금지법 저지와 이슬람 퇴치를 위한 주제기도를 영상으로 전했다.

직전총회장 김태경 목사는 어느 때 보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세계 모두가 큰 어려움에 처해 서로 얼굴을 가까이 하지 못한 것이 가장 안타까웠다며 이모저모 지도해주신 증경총회장님과 임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다음 회기도 위대한 일을 이루는 총회가 되길 바랬다.

 

[크기변환]개혁총연.png
 
증경총회장 엄신형 목사를 위시한 배동률 진상철 최원석 유동근 최원남 이은재 목사(증경총회장) 등은 힘들고 어려운 시대일수록 하나님의 도우심과 인도하심을 믿고 모든 회원들께서 용기를 갖고 인내하며 주님을 바라보자는 당부와 온라인 총회라도 허락하신 것을 감사하자는 위로를 함께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개혁총연, 신임 총회장 김정임 목사 선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