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크기변환]멋진인생.jpg
 
우리 인생을 뒤바꿀 말의 힘에 대한 놀라운 증명을 펼치는 책 <멋진 인생, 멋진 말>이 화제다. 태어나는 순간부터 죽기 전까지 끊임없이 계속되는 말은 그야말로 우리 인생 그 자체, 저자 임판석 목사(여수안디옥교회)는 말에 대한 생각과 습관을 바꿈으로 우리 모두는 새로운 인생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그래도 우리는 여전히 의문이다. 단순히 말만으로 인생이 바뀔까? 나의 어두운 인생에 갑자기 밝은 빛이 드리울까? 이러한 끊임없는 의심에 대해 임 목사는 과학적 풀이와 성경 속 예시, 예수님의 가르침을 통해 이를 매우 쉽고 친절하게 증명한다.

 

그렇다면 이를 어떻게 실천해야 하는가? 말의 중요성은 누구나 다 알고 있지만, 막상 그 방법을 아는 이는 흔치 않다. 이에 대해 임 목사는 책을 읽어보라고 조언한다. 그는 책을 읽는 순간 생각지도 못한 내용을 맞닥뜨릴 것이다. 포기하지 않고 이 책을 끝까지 읽는다면, 인생을 바꿀 중요한 깨달음을 얻을 것이다고 확신한다.

 

임 목사는 성경에서 나온 말씀과 인물의 삶을 돌아보고, 현대 과학이 발견한 사실에 근거하여 적용한 사례들, 그리고 자신의 경험을 이 책에 펼쳐놓았다. 그는 부정적인 말을 하면 부정적인 인생을 살게 되고, 긍정적인 말을 하면 긍정적인 인생을 살게 된다는 것은 진리다이 책은 그 진리를 독자들의 입술에 닿게 할 것이다고 말한다.

 

[크기변환]사본 -임판석 목사.jpg
 
현재 이 책은 인터넷 쇼핑몰 갓피플에서 언어부분 1위에 오를 정도로, 큰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임 목사는 과분한 사랑과 관심에 감사할 뿐이다. 모든 것은 하나님이 하셨다면서 나처럼 인생을 어렵게 사셨던 분들이 책을 읽고 정말 새로운 인생을 살았으면 좋겠다는 바램뿐이다고 전했다.

 

출간을 맡은 쿰란출판사 대표 이형규 장로 역시 이 책을 적극 추천했다. 이 장로는 코로나로 다들 어렵고, 힘든 시간을 보내는 현재에 매우 적절한 책이라 생각된다면서 출판되는 수많은 책을 다 읽어보기가 쉽지 않은데, 이 책은 처음 읽는 순간 끝까지 탐독하게 됐다. 반드시 읽어보셨으면 좋겠다. 활력 넘치는 멋진 삶을 살 수 있을 것이다고 추천했다.

<임판석 저/ 쿰란출판사/ 13,000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말의 힘에 대한 놀라운 증명, 책 '멋진 인생, 멋진 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