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기사)김정원.jpg

 

피아니스트 김정원이 CBS음악FM <아름다운 당신에게(작가 장영경, 연출 김정훈)>의 새로운 진행자로 출발한다.

 

세계적인 음악가 파울 바두라스코다’, ‘머레이 페라이어로부터 극찬을 받으며 국내외 무대에서 활약해온 피아니스트 김정원은 수많은 사람들을 클래식 공연장으로 이끈 스타 연주자이다.

 

실력파 대중가수 김동률’, ‘하림과 함께 김정원과 친구들이라는 공연을 무대에 올려 클래식과 대중음악의 벽을 허물고, 영화 호로비츠를 위하여의 마지막 장면에 출연하는 등 이미 오래전부터 클래식을 널리 알리는 데 열정을 보이며 큰 사랑을 받아 왔다. 하지만 인기에 취하지 않고, 견고한 음악 세계를 꾸준히 지켜온 김정원, 지난 2021년 한국데뷔 20주년을 맞으며 또 한 번 음악가로서의 전환점을 찍을 예정이다.

 

클래식 음악 프로그램으로는 이례적으로 최고의 청취율을 기록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름다운 당신에게>, 수많은 사람들과 클래식으로 소통하고 있는 피아니스트 김정원을 새로운 진행자로 맞아 보다 더 많은 청취자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아름다운 당신에게>에서 두 번의 스페셜 DJ 경험이 있는 김정원은 청취자들에게 직접 쓴 편지를 전해 왔다.

 

그는 무대에서 피아노 연주로만 청중들과 소통하던 제가, ‘괜찮다, 잘하고 있다는 여러분들의 응원에 힘입어 용기를 냈다. 좋은 음악과 따뜻한 이야기로 행복한 아침을 선물해드리겠다고 했다.

 

CBS음악FM <아름다운 당신에게>는 클래식 음악 프로그램 사상 최고 청취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정통 클래식부터 크로스오버, 월드 뮤직까지 편안한 음악으로 바쁜 아침을 여유롭게 만들어주고 있다. 1995년에 시작한 <아름다운 당신에게>는 바리톤 김동규, 배우 김석훈, 배우 강석우가 진행을 맡았으며 클래식 음악의 대중화에 힘쓴 공로로 한국방송대상 작품상을 연속 수상하기도 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피아니스트 김정원, CBS음악FM ‘아름다운 당신에게’ 진행 맡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