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장종현 목사.jpg

 

우는 자들과 함께 울라”(로마서 1215).

 

이태원에서 발생한 안타까운 사고로 인해 소중한 자녀와 가족, 친구를 잃은 모든 분들의 깊은 슬픔을 애도하며 하나님의 사랑과 위로가 임하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또한 큰 부상으로 신음하며 고통당하는 이들이 조속히 회복되길 바라며 사고의 수습을 위해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우리 정부는 희생자에 대한 장례와 유족들에 대한 지원, 부상자들의 치료와 회복을 위한 일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지원을 아끼지 말아야 합니다. 교회와 성도들은 사고의 수습을 위해 땀 흘려 수고하는 모든 관계자들과 비통에 빠진 나라와 민족을 위해 합심하여 기도해주실 것을 요청합니다. 기도와 돌봄은 고난을 이겨내는 힘이 됩니다.

 

지금은 우리 국민 모두 하나가 되어 이 어려움을 이겨내야 할 때입니다. 우리 그리스도인들이 기도로, 또 섬김으로 슬픔에 빠진 이웃의 손을 잡을 때 우리 사회가 하나 되어 이 어려움을 헤쳐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 이 시간에도 예수님께서는 우리와 함께 아파하며 눈물 흘리고 계십니다. 예수님의 사랑으로 세상의 아픔을 품고 위로하고 치유할 책임이, 이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 그리스도인들과 한국교회에 있습니다.

 

우는 자들과 함께 울라는 하나님의 말씀을 기억하며 감당할 수 없는 슬픔과 비통에 빠진 유가족들을 위로하고 보듬어 주시길 바랍니다. 한국교회와 백석총회 그리고 우리 성도 모두가 함께 기도하며 힘써 돕겠습니다. 하나님의 큰 위로와 치유하심을 기도합니다.

 

20221031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장 장종현 목사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예장백석 메시지] 슬픔을 함께하며 위로와 회복을 위해 기도합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