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크기변환_음악회.jpg
 
경기도 오산에 위치한 하늘땅교회(이재학 목사, www.hearth.or.kr)는 오는 30일 주일 오후 630분에 창립 6주년을 맞아 오산시민 초청 작은음악회를 연다.

사람, , 건물이 있어도 개척해서 생존할까 말까 한 때에, 80여명의 성도들과 아름다운 신앙공동체를 이루고 있는 하늘땅교회가 주최하는 이 음악회는 해마다 150여명 이상이 참석하는, 오산 지역의 아름다운 문화사역으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이 음악회에는 교회의 문턱을 낮추고, 좋은 문화를 만들어 나누고자 하는 교회의 취지를 듣고 매년 수준 높은 출연진이 찾아와 함께 재능을 나누고 있다.

그동안 이범진 클라리넷(KBS 전 부수석), 윤혜영 피아니스트(백석문화대학 교수), 어울림크로마하프팀, 엘피스남성중창단(김광용 지휘자), 코람데오남성중창단, Eden밴드 등 다양하게 출연했다.

올해는 사재정의 색스폰 연주와 신주현과 김다인 DUO 재즈음악 연주와 AJ worship의 수준 높은 노래를 들을 수 있다.

하늘땅교회 담임 이재학 목사는 꼭 물질이 아니어도 마음을 나눌 수 있다면서 누군가의 가슴에 귀를 기울이는 작은음악회가 되길 소망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 목사는 작지만 건강한 교회 즉 화려한 꽃보다 건강한 열매를 추구하는 하늘땅교회가 계속해서 이 땅에 세워지는 작은 교회들에게 소망의 울림통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하늘땅교회, 10/30 ‘오산시민 초청 작은음악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