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3(화)
 
5-1.jpg
 
한국교회평신도지도자협회(대표회장 강무영 장로)는 지난 27일 서울 종로5가 한국기독교회관에서 (사)한국미디어선교회 바이블아카데미 제1회 수료감사예배 및 수료식을 가지고 34명의 일꾼을 배출했다.
제1부 수료 감사예배는 공동회장 라득환 장로의 사회와 이무광 장로의 기도, 에스더 4장 13절에서 17절을 본문으로 ‘왕비가 된 것은 우연이 아니다’라는 주제로 노영상 목사(전 호남신학대학교 총장)가 말씀을 전했다. 노 목사는 “인간의 삶에 우연한 일은 없고, 에스더의 결혼 역시 하나님의 뜻과 손길이 숨어 있었다”라고 말하고 “오늘날 우리들도 목숨을 걸고 일할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하고, 이 역사에서 나에게 주시는 사명이 무엇인가를 생각하면 어떤 일이든 우연이 아니고 하나님의 귀한 섭리가 있다”고 강조했다.  
회록서기 김 헌 장로의 사회와 사무총장의 수료생 소개로 시작된 2부 수료식은, 학사보고에서 바이블아카데미는 2017년 11월 28일 제1기생 70명이 입학하여 2019년 6월까지 총 213강좌로 성경 66권을 마스트하는 과정으로 최종 34명이 수료하게 되었다고 보고했다.
학장 강무영 장로는 김우신 장로를 비롯하여 34명에게 수료증을 수여하고 상장을 수여했다. 이날 수상자는 개근상 이철웅 장로, 모범상 긴진성 장로 엄부섭 장로 조 향 권사, 공로상 에는 김우신 장로 이무광 장로, 만학상(1935년이전 출생자)은 백형선 장로 김장원 장로 박종술 장로 엄문용 장로 전종인 장로 제재형 장로 등이다.
이어서 축하 순서에서는 격려사에 증경회장 김형원 장로, 축사에는 증경회장 권승달 장로, 수료자 대표 답사는 김우신 장로가 각각 맡았다. 학장 강무영 장로는 “모든 것이 감사하고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수료하게 된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말하고 “앞으로 평신도 선교사로서 교회와 사회를 새롭게 하는 일꾼으로 살아가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신도 지도자 교회 개혁일꾼 34명 배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