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사본 -[크기변환]이철규.jpg
 
이철규 국회의원(삼척큰빛교회 집사)이 기독교대한감리회가 수여하는 공로상을 받았다. 본 공로상은 감리교를 빛낸 이들의 헌신과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상으로, 교계 뿐 아니라 사회, 정치에 있어 국민들을 위한 선한 공헌을 한 이들을 주로 선정한다.

 

본 수여식은 지난 1029 경기도 안산 꿈의교회에서 열린 기감 입법총회 중에 열렸으며, 윤보환 감독회장직무대행이 직접 이철규 의원에 상을 전달했다.

 

이철규 집사는 그간 경기도 경찰청장 및 자유한국당 강원도당위원장, 국가와 민족을 위한 막중함 직무를 신앙의 힘으로 감당하며, 그리스도인의 향기를 드러내 왔다.

 

특히 민감한 사안인 성소수자 평등법과 수쿠크법, 할랄푸드 있어 기독교적 관점에서 이를 반대하고 나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철규 의원은 현역 제 20대 국회의원(강원 동해시삼척시/자유한국당)으로 현재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위원(), 국회 사법개혁특별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전)자유한국당 강원도당 위원장, )자유한국당 원내부대표,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 )국회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 )국회 운영위원회 위원, )국회방송심의소위원회 위원장, )국회 평창동계올림픽및 국제경기대회지원 특별위원회 위원, )국회 국방위원회 위원, )25대 경기지방경찰청장, )경찰청 정보국장 등을 역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철규 국회의원, 감리교를 빛낸 공로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