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크기변환_박정선 밥 이야기.jpg
 
박정선 집사가 진행하는 CTS Joy 라디오 밥 이야기가 화제다. 밥을 매개로 인생과 신앙의 간증을 주 컨텐츠로 하는 본 프로그램에 청취자들의 감동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진행자 박정선 집사(연세대학교회)음식은 우리의 일상에 언제나 함께 한다. 누구에게나 익숙한 음식이라는 공감대는 서로의 벽을 허물어 준다음식 이야기를 하다보면, 그 너머에 또 다른 스토리를 발견하고, 그 이야기들을 공유하며 감동과 웃음, 눈물을 함께한다고 말했다.

 

밥을 주제로 하는 프로그램이니만큼 사연이 채택된 청취자들에게는 패밀리 레스토랑 식사권을 선물한다. 사연을 보내준 것에 대한 고마움도 있지만, 청취자들이 소소한 행복을 찾았으면 하는 바램이 더 크다. 박 집사는 주님께서도 제자들과 식사를 하시면 교제를 나누고 사랑을 나누셨듯이. 식사는 우리 인생을 윤택케 해주는 매우 중요한 시간이다면서 청취자 여러분들이 가족, 친지,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한 시간을 가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정선 집사의 밥 이야기는 어느덧 방송 횟수가 20회를 넘어가고 있다. 올 초부터 꾸준히 진행한 덕에 벌써 애청자들도 여럿 생겨 났다. 특히 지난 5월에 내보낸 육남매 이야기는 청취자들의 가슴을 울리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박 집사는 어려운 사람들에게 밥 한끼를 나눌 수 있는 재단을 만드는 것이 또 다른 인생의 목표라며 우리 방송이 서로가 서로에게 밥 한끼를 나누며, 세상 사는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인간미 넘치는 방송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그녀가 진행하는 빅정선의 밥 이야기는 매주 목요일 CTS Joy 라디오를 통해 방송된다. 방송 참여방법은 CTS Joy 라디오 앱을 통해 가능하며, 사연 신청은 bobstory1004@duam.net 으로 보내면 된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박정선 집사 “재미와 감동이 넘치는 밥 한끼 함께 할래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