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크기변환_기사)경동택배(인).jpg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 강원본부(본부장 박미경)는 경동택배 단구영업소(대표 김동웅)와 지난 24일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경동택배 단구영업소는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해외에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위해 후원하게 됐다.

 

좋은이웃가게캠페인은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 후원에 동참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강원도 내 200여 개 매장이 참여하고 있다. 좋은이웃가게는 소상공인은 물론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고객과 함께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매장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경동택배 단구영업소는 굿네이버스 강원본부에서 푸드쉐어링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한 희망나눔키트참여를 계기로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도 동참하게 되었으며,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한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박미경 굿네이버스 강원본부장은 좋은이웃가게를 통해 인연을 맺게 된 경동택배 단구영업소를 환영하며, 앞으로도 본 기관과 관계를 지속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강원도 내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강원본부 (033-813-8008)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동택배 단구영업소 “좋은 이웃가게 동참합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