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크기변환]사본 -돋보기.jpg
 
“단 하나의 기도제목을 놓고, 집중해서 기도하면서 수많은 변화가 일어났다. ‘돋보기 기도는 하나님의 기적을 잊지 않기 위해 정리한 책이다

 

간절한 기도, 절실한 간구의 놀라운 사례를 전하는 책 돋보기 기도가 화제다. 저자 정석우 목사(파주 생명샘교회)는 그저 형식적으로 입으로 되뇌이는 기도가 아닌, 자신의 마음과 생각을 모두 담아, 하나의 주제에 집중하는 돋보기 기도를 통해 우리 모두가 분명 하나님의 역사를 체험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정 목사가 소개하는 돋보기 기도는 의외로 간단하다. 여러 주제가 아닌 하나의 주제를 놓고, 20분간 집중해서 기도하는 것이다. 허나 간단한 만큼 쉽지는 않다. 기도에 익숙치 않은 사람에게 20분이라는 시간을 온전히 기도로 채우는 것은 매우 고된 일이다.

 

그럼에도 정 목사는 그리스도인 모두가 돋보기 기도를 실천하기를 권한다. 진실로 하나님께 자신을 내려놓고, 간절히 간구할 때, 하나님께서 보여주시는 기적의 역사가 일어날 것이라고 확신하기 때문이다.

 

이 책은 돋보기 기도를 통해 겪은 기적의 간증들이 들어 있다. 이미 수많은 사람들이 돋보기 기도의 놀라운 역사를 경험했다. 정석우 목사는 이 책은 눈으로 확인키 어려운 하나님의 역사를 누구나 공감할 수 있도록 증거하고자 썼다. 수많은 분들의 간증이 짧고 간결하게 엮여있다이들 모두는 하나님의 체험을 증거하고 있다. 하나님은 언제나 말씀을 통해 우리에게 역사하고 계신다고 말했다.

 

돋보기 기도의 특징은 간결한 구성이다. 하나의 간증을 읽는데 결코 5분을 넘지 않는다. 그렇기에 누구나 특별히 시간을 내지 않더라도, 한나절이면 이 책을 다 읽을 수 있다. 그런 전제에서 정 목사는 이 책이 전도용으로 활용되기를 희망하고 있다. 믿지 않는 사람들과도 충분한 공감을 이룰 수 있다는 확신에서다.

 

정 목사는 나는 사람들에게 이 책을 굳이 평생 소장할 필요도, 수십번 다독할 필요도 없다고 말한다. 한두 번 읽으면 무조건 남에게 주길 바란다. 어차피 쉬운 내용이라 한번만 읽어도 충분하다이 책의 또 다른 목적은 개인전도다. 짧지만 강한 증거는 믿지않는 자들로 하여금 하나님을 알게 할 것이다고 말했다. <구입 문의: 010-3139-6747 정석우 목사>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하나님의 역사를 체험하는 ‘돋보기 기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