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크기변환]사본 -하나님성회 단체.jpg

 

성령의 임재를 통한 초대교회의 부흥운동을 이 땅에 다시 재현코자 순복음 목회자들이 의지를 모아 새로운 교단을 창립했다. 하나님의성회교회연합회는 지난 517일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순복음원당교회(담임 고경환 목사)에서 창립총회를 열고, 교단의 본격 출범을 알렸다.

 

조용기 목사와 함께 국내 성령 부흥운동에 크게 일조한 고경환 목사를 중심으로 뜻있는 소수 교회 및 목회자가 함께 시작한 본 교단은 정치와 다툼을 철저히 배제하고 오직 세계 복음화를 위한 성령운동에 매진한다는 계획이다.

 

초대 총회장에 선출된 고경환 목사는 큰 교단보다는 교회 본연의 역할을 감당하는 내실있는 교단을 강조하며, 오직 성령님이 주도하는 교단을 만들어 갈 것을 약속했다. 또한 이날 발표한 창립 의의를 통해 영혼구원, 능력있는 목회자 양성, 국내 및 세계 선교 등에 대한 비전을 밝혔다.

 

동 총회는 이날 총회장 선거에 있어 고 목사가 단독으로 입후보 했음에도, 추대가 아닌 투표를 통한 선출 방식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불편을 감수하고서라도 법과 원칙을 고수한다는 취지로 풀이된다.

 

이날 감사예배는 김영태 목사(총무, 참빛순복음교회)의 사회로 이정환 목사(하나님의성회한국선교회 사무국장, 주님과함께하는교회)의 대표기도에 이어 총회장 고경환 목사가 보라 내가 새 일을 행하리니란 주제로 설교를 전했다.

 

[크기변환]햐나님의성회 고경환.jpg

 

다음은 하나님의성회교회연합회가 발표한 창립 의의 전문이다.

 

미국 하나님의성회는 초대교회 부흥운동을 한국 땅에 실현하고자 우리나라에 선교회관을 설립하고 세계적인 부흥사 조용기 목사님과 함께 성령님이 주도하는 부흥운동을 주도해 한국교회의 부흥과 세계 선교를 주도해왔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세속주의와 인본주의의 도전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한국교회는 감소하고 있다. 이에 다시 한국교회와 세계교회의 부흥을 위해 성령님이 주도하는 부흥운동이 요청되는 시대이다.

 

이에 하나님의성회교회연합회는 시대적 요청에 부응해 초대교회와 기독교사에서 부흥을 주도하셨던 성령님을 대표총회장으로 모시는 총회를 창립하고, 성령님과 함께 영혼구원을 위해 순수하게 헌신하는 목회자들을 양성하여 한국교회와 세계교회의 부흥에 이바지하고자 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새 순복음 교단 ‘하나님의성회교회연합회’ 창립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