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크기변환]찰3사랑회.JPG

 

3사랑회(회장 손대홍)는 지난 76일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여름나기 선풍기 200대를 전달하였다.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임오경 국회의원, 광명시의회 김정미 시의원, 3사랑회 손대홍 회장 외 회원들, 철산3동행정복지센터 홍명희 동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최효정 본부장 등이 참석하였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무더운 여름, 소외된 이웃들에게 꼭 필요한 선풍기를 철3사랑회 회원분들이 한 마음 한 뜻으로 전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3사랑회가 전해주신 귀한 나눔이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오경 국회의원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어려운 삶을 사는 이웃들에게 사랑의 선풍기가 전달될 것 같다.”3사랑회 회원 모두에게 감사의 마음 전하고 나눔을 전하는 일에 저도 함께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3사랑회 손대홍 회장은 코로나19의 여파와 경기침체 고물가등으로 경제활동이 어려운 취약계층 및 사회적 약자들은 무더운 여름나기가 상대적으로 더 힘든데 철3사랑회 회원분들이 뜻을 모아서 십시일반 선풍기를 구매하여 전달하게 되었다.”함께해주신 회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을 전하는데 철3사랑회가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또한, “3사랑회에 입회하셔서 함께 봉사 하실분들은 언제든 환영합니다.”고 전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최효정 본부장은 전해주신 선풍기가 더위에 지친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 같다.”3사랑회 회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달 받은 선풍기는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가정을 위해 전달 될 예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철3사랑회, 어려운 이웃에 선풍기 200대 후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