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크기변환]사랑의교회 코로나.jpg
 
전 세계를 긴장케 하고 있는 중국 우한 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교회들이 바짝 긴장하고 있다. 주일예배에 다수의 인원들이 모이는 만큼 바이러스 전염에 취약할 수 밖에 없기에, 성도들의 예배 참석율 역시 현저히 줄어든 실정이다.

 

이런 상황에 국내 최대 대형교회 중 하나인 사랑의교회(담임 오정현 목사)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대처에 매우 모범적 대처를 보여 한국교회의 참고가 요청된다.

 

사랑의교회는 먼저 각 예배실 입구와 주요 출입구에 손 소독제를 비치해 전 성도가 예배당 입장 전 손 소독을 실시토록 했으며, 특히 비접촉식 체온계를 비치해 성도들이 자발적으로 체온을 점검토록 편의를 제공했다.

 

사랑의교회 관계자는 교회 성도들의 안전을 보장해야 하는 것은 교회의 철저한 의무다면서 적극적인 예방과 대처에 동참해 바이러스로 인해 예배가 피해받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할 것이다고 말했다.

 

사랑의교회 온 성도들은 지난 22일 주일예배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국의 회복과 확진자들의 치유를 위해 간곡히 기도했다.

 

한편, 사랑의교회는 교회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교회 에티켓안내문과 영상을 공유하였다. (https://youtu.be/diWgU8v1O-4)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사랑의교회 “신종 코로나, 적극 대처로 교인 안전 지키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