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크기변환]안희환.jpg
 
예장통합측(총회장 김태영 목사) 전남·광주 지역 3개 노회(전남, 광주, 광주동) 장로회연합회(회장 박주선 임용택 김태)가 지난 917일 금호벧엘교회(담임 서순석 목사)에서 연합세미나를 개최한 가운데, 주강사로 기성 소속의 안희환 목사(예수비전교회)가 나서 열띤 강연을 펼쳤다.

 

안 목사는 설교에서 그리스도인들이 붙들어야할 분은 오직 예수님뿐이시다. 예수님만으로 충분하다. 예수님 외에 무언가를 더해서 그것을 통해 믿음이 더 수준 높아지려는 모든 시도는 다른 복음이다면서 바울 사도는 사도들이나 천사들이라도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지어다라고 선포하였다고 말했다.

 

이어 예수님은 우리의 모든 죄악을 짊어지시고 십자가 위에서 죽으셨다. 그것은 이사야 534-6절 말씀을 성취하신 것이다. 예수님의 죽으심으로 우리는 죄사함을 받아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으며 이제 천국을 소망하는 자가 되었다. 더 나아가서 예수님을 통해 우리는 이 세상에서도 풍성한 삶을 살아갈 수 있게 되었다. 장로님들이 교회에서 먼저 예수님만을 온전히 의지하는 신앙의 모범을 보이기를 바란다고 권면했다.

 

통합측이 주관하는 연합집회에서 타 교단의 목회자가 강사로 초빙되는 경우는 그리 흔한 경우는 아니다. 더구나 안희환 목사가 장로교가 아닌 성결교회의 목회자임을 감안할 때 이는 매우 신선한 시도라는 평가다.

 

이번 안 목사의 강연에 대해 참석자들은 크게 호응하며, 내년 집회에도 안 목사를 재초청해 더욱 뜨거운 시간을 가지기로 의지를 모았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안희환 목사, 통합측 3개 노회 연합세미나 주강사 나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