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크기변환]사본 -곽수정.jpg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오늘도 기도문을 쓸 수 있도록 허락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우리와 함께하시고 보호하시며 지켜주시고 어떠한 상황 속에도 주님만을 바라보게 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영적 균형을 잃고 하나님의 말씀이 절대 진리됨을 망각한 우리의 죄를 용서하여 주소서.

우리는 죄악성을 알지도 못하고 살아가는 무지한 저희들을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음행이 난무하고 사이비 이단이 판치면서 우리의 죄는 갈수록 악행으로 번져가는 이시기에 하나님의 마음이 멀어졌다면 저희들을 일깨워 주시옵소서.

 

지금은 죽음의 기로에서서 불안한 마음으로 걱정하는 성숙치 못한 신앙을 가지고 있음에 용서하시고, 코로나19로 인하여 전 세계가 떨고 있는 가운데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이란 비눗물로 손 씻고 마스크 쓰는 일 외에는 할 수 있는 일이 없습니다.

 

오늘까지 우리를 건강하게 지켜주신 하나님

질병도 주의 손에 있음을 믿으며 기도하오니 바이러스의 확산을 하루속히 종식되게 하시고 감염자들이 속히 회복되게 도와주소서.

질병 치료를 위해 노력하는 기관과 의료진들과 자원봉사자들에게 은혜를 주시고 합당한 치료약이 개발되게 하소서.

 

우리 기독인들은 나라를 소중히 여기고 사랑의 모범이 되게 하소서.

하루속히 본당 예배가 준비되게 하시며 어려운 가운데서도 감사의 조건을 찾게 하옵소서.

살아 역사하시는 우리 주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하옵니다. 아멘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WAIC 데일리 기도] 곽수정 전도사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