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사본 -크기변환_김호연 목사.jpg
 
하나님 아버지

 

코로나로 인하여 오랜 동안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예배가 중단되고 일상이 파괴되고 우리의 삶이 고됩니다. 이 고통 가운데서 우리를 속히 구하여 주옵소서.

 

그러나 주님, 코로나로 인하여 감사할 것이 많습니다. 인생의 연약함을 깨닫게 하시고 더욱 주님을 의지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신천지와 같은 사이비 종교집단의 실체가 만천하에 드러나게 된 것도 주의 섭리요 뜻인 줄 앎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가 교회로서 더욱 본이 되고 사명을 감당하는 성도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코로나로 인하여 동성애와 같은 죄악이 드러남도 감사를 드립니다. 포괄적 차별금지법이 다시는 발의되지 않도록 하시고 저들이 죄악에서 돌이키게 하여 주옵소서. 위정자들에게 하나님 앞에서 겸손하고 그들에게 주어진 권력이 하나님으로부터 온 것을 깨닫고 주의 뜻을 따라 나라와 민족을 인도할 수 있도록 바른 믿음과 지혜를 허락하여 주옵소서.

 

코로나로 인하여 교회가 미래를 준비하게 하심도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는 바야흐로 새로운 시대의 진입을 앞두고 있습니다. 종교개혁의 시대와 같이 우리는 변화의 소용돌이 가운데 있습니다. 개인화가 더욱 진전되고 사람마다 자기주장대로 사는 것이 옳다고 믿는 이 시대에 하나님과의 관계가 회복되고 사람과의 관계가 회복되며 바른 세계관, 물질관으로 하나님의 나라를 준비하는 교회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주님, 지금도 불철주야 코로나 퇴치를 위하여 수고하는 당직자들과 의료진의 노고를 위로하시고 교회가 더욱 본이 되고 기도하고 코로나 예방에 힘써 속히 코로나를 극복하고 일상이 회복되며 예배가 회복되고 주의 복음을 전하는 교회, 생명을 살리는 교회의 사명을 감당케 하여 주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WAIC 데일리 기도] 김호연 목사의 ‘국가와 민족의 치유 회복을 위한 기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