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크기변환]2021-01-19 한신대 IPP형 일학습병행 사업단, (주)글로벌휴먼스와 업무협약 진행.jpg

 

한신대학교(총장 연규홍) 진로취업본부(본부장 이미옥) 'IPP형 일학습병행사업단'은 지난 113일 기업 '글로벌휴먼스(대표 안태한)'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신대는 글로벌휴먼스와 재학생들에게 IPP형 일학습병행 교육·훈련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현장 직무를 경험할 수 있는 협력활동을 진행한다. 아울러 글로벌휴먼스는 IPP형 일학습병행 마케팅전략기획 훈련과정으로 패션·유통 경영 인재 양성을 위한 교과과정 개발 및 운영 등을 지원한다.

 

글로벌휴먼스는 LF직영매장 운영관리」 「패션/유통 우수인력(FSM) 육성, 영업교육 및 매장인력(MGR, FA) 직무체계교육 기획/운영을 중심으로 운영하는 기업이다. ‘2018년도 일학습병행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는 우수상을 수상, ‘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 전국 경진대회에서는 금상(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하고 FSM 500, Sales Consultant 38, 매장수 135개의 넓은 유통망을 관리하는 패션·유통 전문인 육성 기업이다.

 

이미옥 진로취업본부장은 학생은 기업 현장실습을 통해 전공실력, 취업역량 향상과 더불어 진로선택에 도움을 받고, 기업은 검증된 우수인재를 조기 확보할 수 있어 산학연계교육으로 학제의 패러다임을 전환할 수 있다. 기업·학생·대학 모두가 Win-win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앞으로도 한신대와 기업 간 지속적인 상호 발전 관계를 이어나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한신대는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IPP형 일학습병행 공동훈련센터 성과평가에서 2년 연속(2018, 2019) 우수대학(A등급)에 선정됐으며 재학생들의 취업기회를 넓히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신대 진로취업본부, (주)글로벌휴먼스와 업무협약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