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크기변환_이순희.jpg

 

단계적 일상회복 위드 코로나 시대를 맞아 각종 콘서트도 재개되고 있는 가운데 찬양치유사역자 이순희 목사(백송교회)가 오는 1218일 충남 보령시 백송수양관에서 찬양콘서트를 연다.

 

오 홀리 라이트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찬양콘서트는 성탄절을 앞두고 코로나 19로 지친 성도들에게 하나님의 거룩한 빛을 선물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1997년 복음가수로 데뷔한 이순희 목사는 코로나 19 상황임에도 올 한 해 동안만 찬양 200곡을 작사 작곡해 음반과 찬양집으로 펴내는 등 활발한 찬양 사역을 벌였다. 지난달 전국장로회 수양회의 찬양콘서트에서 엄청난 호응을 얻어 이번에 콘서트도 계획하게 되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이순희 목사가 직접 만든 주옥같은 노래들은 물론 크리스마스 캐럴과 복음성가, 워십까지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며 따뜻한 위로와 기쁨을 전한다. 또 무대 중간 중간 간증을 통해 참가자들과 가까이 소통할 예정이며, 두나미스 찬양단도 게스트로 참여해 공연의 풍성함을 더합니다.

 

이순희 목사는 이번 콘서트에서 전국 각지의 팬들과 만나 호흡하며 뜻 깊은 시간을 가질 생각이다면서 찬양 중에 거하시는 하나님을 온 몸으로 체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순희 목사의 이번 찬양콘서트는 오랜 시간 기다린 팬과 성도들에게 잊지 못할 성탄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순희 목사는 202211일 인천 백송교회에서도 신년 찬양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성탄을 더욱 거룩하게 ‘오 홀리 라이트’ 찬양콘서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