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사본 -광명동부새마을금고.jpg

 

광명동부새마을금고(이사장 김갑종) 지난 55일 제100회 광명시 어린이날 기념행사를 맞아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를 통해 아동기념선물로 퀵보드 70대를 후원하였다.

 

전달식은 광명시 이종구 광명시장권한대행 부시장, 광명동부새마을금고 김갑종 이사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어린이날 기념행사시 진행되었다.

 

광명시 이종구 광명시장권한대행 부시장은 어린이날이 100회를 맞이하였는데 늘 아이들에게 큰 선물을 전해주시는 광명동부새마을금고 김갑종 이사장님을 비롯하나 관계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아이들이 행복하고 안전하게 자랄 수 있도록 광명시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명동부새마을금고 김갑종 이사장은 어느덧 100번째 어린이날을 맞이하게 되었는데 진심으로 축하드린다.”전달한 퀵보드가 아이들에게 행복한 추억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은 어린이날 기념선물 뿐만아니라 늘 지역을 위해 아낌없는 나눔을 전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전해주신 퀵보드는 아이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 된 퀵보드는 70명의 아동들에게 어린이날 기념선물로 전달되었으며, 광명동부새마을금고를 비롯하여 KSPO경주사업총괄본부, 스윔어바웃, ()태승, ()오목물류, 향비조, 광명시슈퍼마켓협동조합, 원더풀광명에서 제100회 광명시 어린이날 기념행사를 맞아 어린이들을 위한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많은 선물을 지원하였다.

 

한편, 광명동부새마을금고는 어린이날 기념 아동들을 위한 퀵보드 선물 뿐만아니라, 매년 김장담그기 지원, 온누리상품권 지원, 식품꾸러미 지원 등 저소득 가정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광명동부새마을금고, 희망성품 퀵보드 70대 기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