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백석문화대, 영화국제관광고와 연계교육협약 체결.jpg

 

백석문화대학교(총장 송기신)56, 교내 자유관 2층 회의실에서 인천 영화국제관광고등학교와 연계교육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영화국제관광고등학교 이현준 교장, 김태훈 부장교사, 신원성, 최민호, 조수빈 교사, 백석문화대 송기신 총장, 이광원 학사부총장, 유애현 교무처장, 나성식 학생처장, 임재문 취업진로지원처장 등이 참석했다.

 

양 측은 입학 추천 및 진로교육 체험 협조 재학생들의 동아리 활동 지원 양 기관에 필요한 교육과정 개발 및 운영 교육·연구·봉사활동 수행 시 인적자원 상호 교류 양 교육기관 보유 자료 및 기자재의 공동 활용 및 각종 편의 제공 등으로 협력할 계획이다.

 

영화국제관광고등학교 이현준 교장은 저희 영화국제관광고는 변화를 위해 노력하지만 세상은 생각보다 더욱 빨리 변화한다. 혁신이 필요한 시점이라며 오늘 백석문화대학교와의 협약으로 혁신의 동역자를 얻은 기분이다. 함께 노력하여 혁신을 이뤄가자고 말했다.

 

백석문화대학교 송기신 총장은 양 측은 기독교 설립정신 아래 세워졌다는 공통점을 갖고 있다말씀하셨다시피 혁신은 어렵지만 함께하면 이뤄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오늘 협약으로 우리 대학에 오는 영화국제관광고 학생들을 잘 가르쳐 국제적 혁신인재로 길러내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협약식 일정에는 재학생 60여 명도 동행했다. 재학생들은 호텔조리 및 제과제빵 관련 전공체험과 시설 투어에도 나서 눈길을 끌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백석문화대, 인천 영화국제관광고와 연계교육협약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