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신간) 한국교회표준정관강해.png

 

()한국교회법학회 회장 서헌제 교수가 신간 한국교회표준정관 강해 (PPT)와 기존 발간한 한국교회와 목회자를 위한 법3판과 한국교회표준정관매뉴얼4판을 교보문고 eBook(전자책)으로 출간하여 한국교회와 목회자들에 선보였다.

 

한국교회표준정관강해는 신간으로 출간하였는데 한국교회 표준정관의 각 조항별로 해석을 붙이고 적용된 소송사례를 상세하게 설명한 PPT 436장 분량의 책이다. 이 책은 기존 법학서의 서술형식을 벗어나 PPT가 제공하는 다양한 도형과 도표 등을 이용하여 일반인에게 다소 어려운 내용을 그림으로 만들어 시각적 효과를 극대화해 보다 쉽게 설명하였다.

 

한국교회와 목회자를 위한 법3판은 한국교회법학회 회장 서헌제 교수와 정재곤 박사가 지난 50년간 법원에 제소된 교회관련 분쟁, 300건을 정리하여 교회법 체계에 따라 서술한 책이다.

 

한국교회표준정관매뉴얼4판은 한국교회법학회가 2019년 출판하여 발표한 68개 조항의 한국교회 표준정관 각 조항별로 간략한 해설을 붙여 출간한 책이다.

 

eBook(전자책)은 종이책에 익숙한 세대에는 낯설지기도 하지만. 무거운 책을 들고 다닐 필요 없이 언제든지 핸드폰이나 태블릿과 PC로 다운로드 받은 전자책을 열어 읽을 수 있고, 독자들이 글씨체나 크기를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읽는게 부담스러우면 오디오로 들을 수도 있어 편리하다. 현대는 전자책이 대세라는 점을 고려해서 한국교회법학회는 위의 책 3권을 eBook(전자책)으로 출간하였다. 전자책을 받아보려면 핸드폰, 태브릿, PC에서 교보 eBook 리더를 설치해야 한다. 그리고 전자책은 교보문고 eBook 홈페이지에서 서헌제를 검색하여 온라인으로 구매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1600-9830 한국교회법학회로 전화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스마트폰으로 보는 교회법, 교회법 책 3권 eBook 전자책 출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