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크기변환]사진1. 나눔리더 인증패 기념사진 (1).JPG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에 최연소 나눔리더가 탄생했다. 그 주인공은 2022614일생 이다인 양이다.

 

지난 927일 사랑의열매 회관에서는 서울 사랑의열매 최연소 나눔리더 이다인 양’”의 가입식이 있었다. 행사에는 이창규 씨(), 강소영 씨(), 딸 이다인 양 그리고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 등이 자리하여 나눔리더 인증패 전달 및 꿈잡이 이벤트에 참여했다.

 

가입식에서 이창규 씨()아이의 탄생과 100일을 축하하며 나눔을 베풀 줄 아는 사람으로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나눔 리더에 가입하게 되었다.”고 말했으며, 강소영() 씨는 최연소 나눔 리더 첫 기록이 다인이가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은 첫돌기념으로 나눔 리더에 가입한 사례는 있었지만 탄생과 100일을 축하하며 기부 한 사례는 이다인 양이 최초이다.”라며 아이의 탄생과 백일을 위해 나눔 실천 해 주신 부모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나눔 리더(Giving Leader)는 나눔 실천으로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를 선도하는 개인 기부자를 뜻하며, 사랑의열매를 통해 1년 내 100만 원 이상을 일시 혹은 약정 기부할 경우 가입할 수 있다. 가입식을 통해 지역 나눔 리더 회원임을 인증하는 인증패를 증정하며, 각종 매체 및 간행물에 소개된다. 또한 사랑의열매 행사 등에 초청되는 회원예우를 받을 수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서울 사랑의열매, ‘이다인 양’ 최연소 나눔 리더 탄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