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1.jpg
6월은 메르스라는 독감 바이러스가 온 나라를 뒤덮고 공포의 분위기가 만연하였다. 또한 서울시가 허가해 준 ‘퀴어축제’로 자녀를 키우는 부모들은 걱정과 근심의 한숨만 내쉬는 날들이었다. 성경을 살아계신 하나님의 말씀이라고 믿고 있는 우리는, 각 나라가 지나온 역사를 공부해 보고, 앞날을 예측하며 우리는 어떻게 자녀들을 키우고 살아가야 할지 판단하는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
미국은 건국 이래 모든 초등학교에서 성경과 기도, 음악 등을 가르쳤다. 그러나 1963년 최연소 Kennedy 대통령이 예산 적자라는 핑계로, 그동안 개척자들이 목숨처럼 여겨왔던 기도시간, 성경시간, 음악시간 등을 빼버렸다. 그 후 미국의 인성은 곤두박질 쳤으며, ‘명문 케네디 일가’는 ‘비운의 케네디 일가’로 변함은 미국 교육을 망쳐놓은 하늘이 내린 벌인가? 지난 6월 28일은 오바마 대통령이 동성 결혼을 인가했으나, 교회는 이번에도 반대의 목소리를 높이지 않고 무관심한 죄를 지었으니, 하늘의 노여움이 어떻게 나타날지 두려울 뿐이다.
서양 역사에 보면 네로를 비롯하여 로마황제들 가운데도 동성애자들이 있었으며, 우리나라도 신라시대 때부터 동성애자가 있었음을 삼국유사가 기록하였기에 ‘왕의 남자’라는 동성애 영화가 인기를 얻었고, 어느 유명한 영화감독이 동성애 결혼을 공공연히 한 후, 우리나라도 더 심각해 진 것 같다.
구약성서의 롯과 두 딸이 거했던 ‘소돔과 고모라’를 보자.  천사가 방문한 것을 본 동네 남자들이 젊은이로부터 늙은이까지 롯의 집에 몰려와 ‘네 집에 온 손님을 끌어내라!’고 소리치는 장면이 나온다. 오늘 이 동네로 찾아온 남자들과 ‘우리가 상관하리라!’라고 한다. 즉 남자끼리 성관계를 하겠다고 호령하는 것이다. 성에 대한 기준이 없는 사람들이 자기네 마음대로 몸을 다루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들의 결말은 무엇인가? 결국 유황불에서 목숨을 건진 롯과 두 딸은 근친상간을 하여 자녀를 얻는다. 소돔과 고모라에서 두 딸이 자라나면서 보고 배운 것은, 근친상간과 동성애뿐이었기 때문이다. 롯과 두 딸의 후손은 암몬과 모압으로, 수천 년을 내려오며 이스라엘 백성을 괴롭힌 원수였고,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못사는 ‘요르단’ 민족이 되었다.
동성애자들은 자신들은 태어날 때부터 동성애를 할 수 밖에 없는 DNA를 갖고 있다며, 미국의 해머 박사의 연구 논문을 통해 주장했다. 1993년에 해머 연구팀은, 동성애자들의 염색체는 다형질 유전자인 Xq28며, 이는 동성애의 본능과 욕구를 일으킨다고 발표했다. 물론 연구자인 해머 역시 동성애자였기 때문에, 사람들 앞에서 자기를 합리화 하려고 이치에 맞지 않는 연구결과를 발표했다. 이 때문에 동성애는 더욱 늘어났다.
그러나 1999년에 카나다의 라이스 박사 연구팀은, 더 많은 동성애자들을 대상으로 해서 Xq28 염색체 안에 존재하는 유전자들을 더 구체적으로 분석을 한 후, Xq28이 동성애와 전혀 관련이 없다고 결론을 내렸으며, 해머 박사의 연구가 완전히 잘못되었다는 것을 증명하였다. 
미국의 뜻있는 기독교인들이 이제는 제대로 살아보자고 노력하고 있다. 그동안 아내와 남편을 버리고 다른 사람들과 성관계를 갖았더니, 얻는 것은 병과 가난뿐이고, 잃는 것은 소중한 가족과 자녀라는 것을 뼈저리게 느끼고 있다.
아내들도 남편의 성 욕구를 잘 포용해 주어야 한다. 남자와 여자의 차이점을 인정하고, 남편이 성적으로 외롭지 않도록 돌봐야 한다. 엄마와 아빠가 다정하고 사랑하는 가정에서 자라는 자녀들은 결코 동성애자가 되지 않는다. 말투와 얼굴까지 차가운 엄마를 둔 아들은, 자라면서도 여자를 혐오하는 마음을 품게 되며, 여자가 두려워서 남자끼리 사랑을 나누게 된다. 또한 엄마나 딸을 함부로 대하고 성폭행 하는 아빠를 둔 딸들은, 남자를 증오하며 두려워하기에 레즈비언으로 변하기 쉽다. 
그러므로 엄마는 따뜻한 가슴으로 아들을 대하고 다정한 말솜씨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심어 주어야 하고, 아빠 역시 하나님을 대신하여 거룩함과 남성다움으로 딸들을 소중하게 키워주어야 한다. 부모의 부모다움이 이 땅에서 동성애를 추방하는 최선의 길임을 우리 모두는 명심해야 하며, 동성애를 이 땅에 사라지게 하려면, 교회는 깨어 이를 시시때때로 가르쳐내야 한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 땅에서 동성애를 사라지게 하려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