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0-07(월)
 
12-2.jpg
 
CTS인터내셔널(이사장 감경철) 은 지난 8월 8일 경남 산청군 덕천강권역센터에서 지리산선교동지회(이하 ‘지선동’) 소속 미자립 교회 60여 곳에 성경통독캠프 개최를 지원했다.
CTSI는 작은교회 세우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자체 여름성경학교를 진행하기 어려운 지리산 지역 작은 교회 60여 곳의 연합체인 지선동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주일학교 부흥을 위해 다양한 예배문화, 샌드 애니메이션, 공연 참여기회 및 물적 자원 등을 올해로 4년째 지원해오고 있다.
지리산선교동지회 총무를 맡고 있는 이기성 목사(초원교회)는 “교회학교 신앙훈련을 받기 힘든 시골 아이들에게 CTSI가 방문하여 물적 지원과 여름성경학교에 필요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해줌으로써 아이들의 영성 훈련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CTSI 감경철 이사장은 “CTSI는 국내 농어촌 미자립 교회와 교회학교 부흥을 위한 선교지원 사업에 앞으로도 더욱 힘쓸 것이며, 더 나아가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나눔과 희망을 기독교 정신으로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미자립교회 회복과 교회학교 부흥을 위한 본 사역을 통해 다음세대들이 세워지는 귀한 역사가 일어날 수 있도록 한국교회와 성도들의 관심이 요구된다. (후원문의 : 02-6333-0070)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CTSI, 지리산선교동지회 여름성경학교 지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