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21(일)
 
15-2.jpg
 
(사)월드뷰티핸즈(이사장 장헌일, 회장 최에스더)가 지난 1월 25일 서울역 (사)해돋는마을 세미나실에서 제3차 정기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이사회에 2016년 사업경과 및 결산 보고, 2017년 사업계획 및 예산을 의결하고 국제뷰티구호개발NGO로서 사업을 확대해 나가기로 의결 했다.
특히 올해는 서울 마포구 대흥동, 신수동과 업무협약을 맺고 어렵고 소외된 저소득층 이웃에게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뷰티서비스와 뷰티 기술교육을 실시하며 여러 전문 협력기관과 함께 다양한 사랑나눔을 실시하기로 했다. 특히 국제뷰티구호개발NGO로서 지난번 베트남과 필리핀에 이어 금년 7월에 인도네시아 국제대학교과 함께 어려운 주민들을 위한 K-뷰티 교육 및 뷰티서비스를 진행하기로 했다.
(사)월드뷰티핸즈는 지속적인 뷰티서비스와 뷰티기술교육 사업으로 다문화가족,한부모가족,새터민가족 등 소외된 이웃들에게 뷰티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며, 오는 2월 28일 2시부터는 강서구 룻카페에서 ‘강서구청과 함께하는 이웃사랑 뷰티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사)월드뷰티핸즈는 정기이사회를 마치고 ‘서울역 노숙자, 쪽방촌 어르신 설날 사랑의 뷰티서비스’를 실시했다.
지난 2년 전부터 꾸준히 매월 격주로 봉사해 온 월드뷰티핸즈 소속 회원들은 특별히 설 명절을 앞두고 따뜻한 사랑과 정성으로 뷰티서비스와 함께 작은 선물을 제공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WBH, 제3차 정기이사회 열고 사업계획 인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