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3(목)
 

사단법인 세계한국인기독교총연합회(이하 세기총, 대표회장 신화석 목사, 사무총장 신광수 목사)202313() 오후 2, 한반도 평화통일의 랜드마크인 애기봉에서 2023년 세기총 신년하례예배 및 한국교회 화요평화기도회를 갖는다.

 

세기총은 전 세계를 돌며 한반도 자유·평화통일 기도회를 국내외에서 31차까지 진행해 왔으며 최근에도 페루 리마, 콜롬비아 보고타, 볼리바이 산타크루스에서도 한반도 평화통일을 위한 기도회를 가진 바 있다.

 

특히 이번 한국교회 화요평화기도회는 지난 1112일 사단법인 우리민족교류협회(이사장 송기학 장로)와의 업무 협약(MOU)을 통해 한반도 자유·평화통일을 위한 다양한 협력 사역을 진행하는 목적으로 마련됐으며, 독일 통일의 시발점이었던 독일 라이프치히교회의 평화기도회처럼 한국교회가 하나 되어 한반도의 평화통일을 기도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신년하례예배와 한국교회 화요평화기도회를 준비하는 대표회장 신화석 목사는 거대한 구호보다 먼저 내 자신이 평화를 만드는 하나님 자녀의 본분을 지키는 일부터 시작하고, 또 내 주변과 남북한과 지구촌을 전도하고 선교해서 하나님의 자녀를 만드는 일부터 한다면 결국 한반도의 평화, 지구촌의 평화는 찾아오게 될 것이라며 이번 기도회를 통해 평화통일을 위해 한목소리로 기도해 달라고 부탁했다.

 

매년 신년하례예배와 새해의 시작을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로 시작해 온 세기총은 올해도 이날 신년하례예배를 통해 모인 헌금을 김포지역의 고난받는 이웃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사무총장 신광수 목사는 세기총은 그동안 한반도 자유·평화통일을 위한 기도회를 진행해오고 있었기에 한국교회 화요평화기도회의 첫 예배를 세기총 주최로 열리게 된 것에 감사드린다이번 화요평화기도회에 한국교회가 적극 참여해 줄 것을 요청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세기총, 평화의 상징 ‘애기봉’서 새해 맞는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