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21(금)
 

[크기변환]비즈마켓렌탈.JPG

 

()비즈마켓렌탈(대표 최창록)은 지난 1230일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을 통해 화장품 32세트(768만원 상당)를 전달하였다.

 

전달한 화장품 세트는 이재한 광명시의원이 연계하여 ()비즈마켓렌탈이 후원하였고,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광명시니어클럽과 광명시1인가구지원센터를 통해 어르신들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전달식에는 광명시니어클럽 김은숙 관장, 광명시1인가구지원센터 신정은 센터장, 이재한 광명시의원,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최효정 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광명시니어클럽 김은숙 관장은 “2022년 끝자락에 이렇게 귀한 선물 전해주신 최창록 대표님과 항상 광명시민을 위해 애써주시는 이재한 의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광명시1인가구지원센터 신정은 센터장은 어르신들을 위해 귀한 나눔 전해주셔서 연말에 큰 힘이 되는 것 같다어르신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이재한 광명시의원은 비즈마켓렌탈에서 올해에만 벌써 세 번째 나눔을 전해주시는데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내년에도 광명시민을 위해 함께하시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최효정 본부장은 전해주신 화장품이 광명시니어클럽과 광명시1인가구지원센터에서 관리하고 있는 어르신 중에 꼭 필요한 분들에게 소중히 전달 될 것 같다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올 한해 마무리 잘 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재한 광명시의원은 매년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희망성금, 의류, 마스크, 방역용품, 농산물 등 다양한 나눔을 지속적으로 연계해오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주)비즈마켓렌탈, ‘2022 희망Again 기부릴레이’ 참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