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10-01(일)
 
  •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4백명 이상의 아동·청소년 및 학부모 등 동참

[이미지 자료]1.월드비전이 크리에이터 도티와 ‘꿈꾸는 아카데미’를 진행했습니다..jpg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은 지난 20, 부산여자대학교에서 크리에이터 도티와 함께 꿈꾸는 아카데미를 진행했다.

 

꿈꾸는 아카데미는 월드비전 꿈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전국 아동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영향력 있는 직업인을 초청해 진로에 대한 정보를 들을 수 있는 특강 및 체험 프로그램 등의 기회를 제공해 주도적으로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이번 꿈꾸는 아카데미는 월드비전 꿈엽서그리기대회홍보대사를 맡고 있는 크리에이터 도티가 함께했으며, ·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됐다. 월드비전 유튜브 채널 꿈아이TV’를 통해 2시간가량 라이브로 진행되었으며, 100명의 아동이 온라인으로 참여했다. 오프라인 현장에는 꿈엽서그리기대회에 참여한 유·초등학생 및 학부모와 월드비전 부산사업본부와 협력하고 있는 파트너십 기관 초·중학생 등 총 300여 명이 참석해 꿈에 대해 탐구하고 크리에이터라는 직업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강연자로 나선 크리에이터 도티는 아동들을 직접 만나 이야기 나눌 수 있어서 뜻깊은 시간이었고, 이번 강연을 통해서 크리에이터라는 직업의 이해와 함께 아동들이 꿈을 발견하면 좋겠다꿈을 향한 여정에서 어려움을 극복하는 방법을 배우고 어떠한 목표이든 자신의 꿈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해 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크리에이터 도티2021년 월드비전 꿈엽서그리기대회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캠페인 취지를 알리고 참여를 독려하는 역할을 맡고 있다. 또 매년 을 주제로 강연을 통해 크리에이터라는 직업에 대해 소개하고 꿈을 키워가는 아동들에게 용기를 전하고 있다.

 

월드비전 부산지역사업본부 이현 본부장은 월드비전 부산사업본부는 부산지역 내 다양한 기관들과 협력해 아동들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을 포기하지 않고 키워나갈 수 있도록 전문적인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다아동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부산까지 와주신 도티님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을 초청해 아동들이 직업 세계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월드비전 꿈엽서그리기대회는 국내 초등학생들이 꿈꾸는 세상을 그림으로 표현한 엽서를 지구 반대편 어린이에게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마음껏 꿈꿀 수 없는 지구촌 아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며 꿈을 지원하는 월드비전의 비전이 담긴 활동 중 하나로 전국 단위로 진행되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9949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월드비전, 도티와 함께 ‘꿈꾸는 아카데미’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