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 방황하는 젊은 세대들에 전하는 절대긍정의 ‘꿈과 용기’

절대 긍정.jpg

 

성공한 기업 CEO의 표본으로 유명한 정충시 장로(여의도순복음교회)가 역사와 기적을 만들어내는 '절대긍정'의 힘을 간증한 책 '절대긍정의 믿음으로'를 출판했다.

 

LG화학을 23년간 근무하며, 헝가리 자회사 LG Pannon 사장과 다국적 기업 오미코리아 CEO로서 성공을 일군 정충시 장로는 자신의 삶의 바탕에 절대긍정의 믿음이 있었다고 고백한다.

 

'절대긍정'은 정 장로가 출석하는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목사가 성도들을 양육하는 삶의 지침이기도 하다. 정 장로는 실제 자신의 성공을 통해 이 목사의 '절대긍정의 힘'의 중요성을 증명한 것이다.

 

정 장로는 책 속에 절대긍정의 믿음으로 선한 꿈을 꾸고, 그 꿈을 붙잡고 이루어 주실 것을 바라보며 살아온 신앙 여정을 담았다. 단순한 자서전이나 성공담이 아니라 하나님과의 만남을 통해 변화된 삶을 담았기에 신앙의 길을 걷고 있는 이들에게 더욱 특별한 울림으로 다가온다.

 

정 장로는 "이 책은 내가 살아온 70년의 삶을 통해 하나님을 만나고 사람들을 만나며 걸어 온 삶의 다큐멘터리"라며 "이 책에는 믿음, , 사랑의 세 가지 키워드가 담겨있다"고 소개했다.

 

이어 "지금 경제가 어렵고 젊은 세대가 꿈을 잃고 방황하는 것 같아서 안타까운 심정이다. 이 책을 통해 독자들에게 절대긍정의 믿음으로 꿈과 용기를 주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쿰란출판사 이형규 대표는 "하나님을 만나면서 체험한 기적들과 절대긍정의 믿음으로 시련을 극복해가는 그의 발걸음에 감동과 감탄이 절로 나온다""특히 선한 영향력을 사모하는 이들과 기업에 큰 울림이 될 것이다"고 적극 추천했다.

 

ㅇㅇㅇ.jpg

 

한편, 정충시 장로는 서울공대 화학공학과를 졸업하고 숭실대 경영대학원에서 경영학 석사를 받은 전문경영인이다. LG화학에서 23년간 근무하면서 동경지사장, 기획부장, 해외사업 개발팀장, 헝가리 자회사 LG Pannon 주식회사 사장을 지냈으며, 스위스에 본사를 두고 50여 개 국가에 사업장을 가진 다국적기업인 Omya GroupOmya Korea 주식회사 대표이사를 거쳐 East Asia Region 회장 등을 역임하였다.

 

불교 신자였던 정충시 장로는 성령체험으로 기독교로 개종한 뒤 절대긍정의 믿음으로 항상 하나님께 물으며 순종하는 삶을 살았다. 특히 성경 말씀과 경영학 원리를 접목한 사랑경영, 즉 하나님과 함께하는 경영을 펼쳐서 경영 위기에 처했던 회사들을 흑자로 전환하는 기적의 성과를 거두게 되었고, 이에 사람들은 그를 경영의 귀재라고 불렀다.

 

철탑산업훈장, 대통령 표창, 한국의 CEO 대상, 전국경제인연합회 IMI 경영대상, 한국품질경영인 대상 등 다수의 수상을 한 정충시 장로는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임을 고백하며 받은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장학금 수여, 멘토링 봉사, 선교사 후원, 사회봉사단체 활동, 여의도순복음교회의 여러 부서에서 봉사하였으며, 현재는 사단법인 한국성시화환경운동본부 회장, 한국공학한림원 정회원을 거쳐 원로회원, 사단법인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 부회장으로 섬기고 있다. <쿰란출판사/ 정충시 저/ 13,000>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3264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성공CEO 정충시 장로의 신앙 고백서 ‘절대긍정의 믿음으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