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히즈쇼는 하나님께서 기획하고 만드시는 쇼라는 뜻의 기독교콘텐츠 제작사이다. 3D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성경 66권의 이야기를 영상으로 제작하였고, 쉽고 재밌게 교육할 수 있는 주일학교, 성경학교 교재를 만들고 있다. 더불어 스티커북, 스마트콘텐츠 등 출판물과 영상물을 제작하여 가정에서도 신앙 교육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는 단체이다.
히즈쇼는 다음세대에 복음을 선물하기 위하여 다양한 문화선교를 시행하고 있다. 2014년부터 2015년까지는 ‘작은교회 돕기 프로젝트’를 기획하여 200교회에 1년간의 주일학교 커리큘럼과 15,000개의 이미지 소스를 무료로 제공하였다. 2016년에는 극동방송과 함께 ‘작은교회 여름성경학교 돕기’ 행사를 준비하여 50교회에 여름성경학교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였다.
또한 러시아와 일본어로 제작한 기독교콘텐츠로 선교지의 선교를 도왔다. 2017년부터는 서울, 대전, 광주에서 공연한 가족뮤지컬 ‘그의 나라를 찾아서’를 통해 8만 여명의 어린이들과 부모님들에게 귀한 복음을 선물하였다.
특별히 작년부터는 ‘문화선교 프로젝트 복음을 선물하세요’라는 주제 하에 ‘값없이’ 주어진 예수님의 사랑을 무료로 선물하는 나눔 프로젝트를 시행하고 있다. 2017년에는 ‘복음’을 주제로 한 3부작 애니메이션과 히즈쇼 가족뮤지컬을 무료로 공개하였으며, 2018년에도 예수님의 십자가와 고난을 묵상할 수 있는 ‘사순절, 고난주일, 부활주일’ 자료 나눔을 시행하고 있다.

ⓒ 교회연합신문 & www.ecumenicalpres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