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한미우호 발전 위한 공로 인정, 미육군 헌병대장으로부터 감사메달 받아

기사)김다니엘.jpg

 

USNDC 한국명예여단 여단장 김다니엘 목사가 미하사관협회(NCOA)의 평생회원으로 임명됐다.

 

미하사관협회는 지난 314일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캠프 내에서 임명장 전달식을 갖고, 김다니엘 목사에 한미우호를 위한 중추적 역할을 감당해 줄 것을 주문했다.

 

임명장을 전달한 미하사관협회 아시아태평양지구 바비 맥나이트(Bobby Mcknight) 회장은 김다니엘 목사의 여러 공로와 선한 영향력에 깊은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사역을 함께하기를 기대했다.

 

김다니엘 목사는 한국과 미국 모두를 잘 알기에, 한미 우호와 군사적 발전을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분명한 역할이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또한 목회자로서 한국교회가 이 귀중한 국가적 사역에 함께할 수 있도록 가교역할을 감당하겠다고 약속했다.

 

이 외에도 김다니엘 목사는 미육군 헌병대(MP, DES) 헌병대장이 수여하는 감사 메달을 전달받았다.

 

한편, 미국 국가방위군은 미국 레이건 대통령의 국가안보 훈령 제259조를 바탕으로 설립된 비영리단체로, 국토안보, 자연재해 및 테러 대비, 군 최고 예우 등을 하고 있다. 또한 미국 국가방위군의 제8사단 한국명예여단은 기독교의 선한 사마리아인 정신을 바탕으로 국내에서 나라와 국민, 사회와 교회의 안정과 발전을 위한 전방위적 활동을 펼치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0774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다니엘 목사, 미하사관협회(NCOA) 평생회원 임명받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