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8(화)
 
  • 싱가포르 특별성회 강연 “부흥의 물결이 아시아 전역으로”

이영훈1.jpg

 

코로나 팬데믹 이후 미국에서 일어나고 있는 기독교 부흥운동이 우리나라를 비롯 아시아 국가 전체로 확산될 것이며 우리는 모두 이 부흥의 물결에 함께 올라타야 한다.”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목사는 최근 한국과 인도네시아에서 대부흥이 일어날 것이라고 선포한 데 이어 25일과 26일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교회인 시티 하베스트 처치(CHC)가 주최한 특별성회에서도 “1년 안에 싱가포르 교회가 회복될 것이며 지금보다 두 배 이상의 놀라운 성장이 일어날 것이라고 예측하고 이 부흥의 물결에 동참해 아시아 전역으로 복음을 전파하는 성도들이 되어야 할 것이라고 당부했다.

 

세계적인 청년 사역자로 잘 알려진 콩히 목사가 목회하는 싱가포르 시티 하베스트 처치가 이영훈 목사를 특별강사로 초청해 개최한 이번 특별성회에는 코로나 팬데믹 이후 가장 많은 젊은이들이 참석해 싱가포르 부흥을 위해 뜨겁게 기도했다.

 

믿음의 능력안디옥교회의 믿음이란 제목으로 설교한 이 목사는 하나님은 언제나 믿음의 사람들과 함께 일하신다면서 주 안에서 거룩한 꿈을 품고 간절히 기도할 때 시티 하베스트 처치는 싱가포르 부흥의 주역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행사를 주최한 콩히 목사는 세계 최대 교회의 담임목사이자 세계적인 영적 지도자인 이영훈 목사님을 모시게 되어 영광이다이번 성회를 통해 하나님께서 싱가포르와 시티 하베스트 처치에 놀라운 회복과 부흥을 이루시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3632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영훈 목사 “싱가포르 교회 1년 안에 큰 부흥 올 것”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