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2(수)
 
  • 6월 6일 장충체육관서 초교파 청년들의 찬양 기도 메시지 ‘한마당’

홀리.jpg

 

기독 청년들의 영적인 회복을 위한 성령축제 ‘2023 THSF’66일 정오부터 오후 6시까지 장충체육관에서 열린다. 축제는 코로나 이후 인생의 시련을 경험하고 영적 침체에 빠져 있는 청년세대를 위해 성령의 강력한 역사를 갈망하는 기도와 찬양, 메시지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성령으로 충만한 젊은이들의 은혜로운 다짐들도 있을 예정이다. 마약 도박 동성애 등 각종 중독으로부터 자유와 저출산 문제 극복 프로젝트 차원에서 아름다운 가정의 소망과 비전을 회복하려는 노력, 음주운전, 데이트폭력 등 청년들의 희망을 파괴하는 부정적인 행동들과의 단절 선언 등이 여기에 포함된다.

 

축제에는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담임목사, 여의도순복음분당교회 황선욱 목사의 메시지와 가수 선예 씨의 간증, 헤리티지 매스콰이어, 빅콰이어, 마커스 위십, 팀조수아 찬양팀과 함께하는 찬양, 가수 진주, 팝페라 아티스트 류하나 씨, 우미쉘 목사, 버스킹 사역자 강한별 씨 등의 찬양 등이 마련된다.

 

올해로 15회째를 맞는 여의도순복음교회와 초교파 청년들의 성령축제 ‘THSF’는 이미 515일부터 26일까지 매일 특별집회를 가지고 부흥과 회복의 꿈을 지폈으며 66일 본성회에서는 성령 충만한 청년들로 우뚝 서기 위한 축제로 열린다.

태그

전체댓글 0

  • 2411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기독 청년들의 부흥 성령 축제 ‘2023 THSF’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