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특수교육대학학생에 대한 교육 및 학교활동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

2023-05-22 한신대, 경기도수원교육지원청과 업무협약식 진행 (1).jpg

 

한신대학교(총장 강성영)는 지난 522일 오후 2시 경기캠퍼스 장공관 3층 회의실에서 경기도수원교육지원청(교육장 박준석)과 특수학교대학학생에 대한 교욱 및 학교활동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경기도수원교육지원청 구영희 장학사의 사회를 시작으로 개식사와 참석자 소개, 한신대 강성영 총장의 환영사, 경기도수원교육지원청 박준석 교육장의 인사말, 협약서 낭독, 협정서 체결, 기념 촬영, 폐회사 순으로 진행됐다.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학교, 교육청(교육지원청), 대학 상호 간 봉사활동 연계 및 지속적인 대학교 봉사활동 지원 학교 현장에서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봉사활동을 통한 현장이해 및 봉사정신, 책임감 제고 노력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한신대 강성영 총장은 지역 사회 안에서 대학의 존재 의미는 지역 사회와의 협력이라며 지역 인재를 양성해 사회적 약자를 찾아가 보듬는 일들이 이뤄질 수 있도록 협조하고 돕겠다고 전했다.

 

경기도수원교육지원청 박준석 교육장은 관내에 특수 교육 대상 학생들을 케어할 인력이 많이 부족하다한신대 학생들의 도움으로 인해 발전적인 변화가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7155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신대, 경기도수원교육지원청과 업무협약식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