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12-06(수)
 
  • 보수 정체성 담아 신앙적 입장문 발표

정서영 목사.jpg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정서영 목사)가 단체의 보수 정체성을 재확인하는 입장문을 발표했다. 한기총은 그간 한기총의 정체성에 관해 의문을 제기하는 분이 있었다이에 복음주의적 신앙과 결단을 확인하고, 국가와 교회 앞에 우리의 신앙적 입장을 다음과 같이 확실히 밝힌다고 전했다.

 

이에 WCC WEA 배척 종교다원주의 혼합주의 배척 동성애 배척 복음주의적 신앙 지지 자유민주주의 지지 등의 입장을 밝혔다.

 

다음은 한기총 입장문 전문이다.

 

지금까지 한국기독교총연합회(한기총)를 사랑하시고 아껴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한기총의 정체성에 관하여 의문을 제기하는 분들도 있고, 한기총의 미래에 대하여 염려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이에 한기총의 입장을 확실하게 선언합니다.

한기총은 한국교회의 연합과 협력을 통해 지상교회에 부여된 공동사명을 함께 수행하기 위하여, 복음주의적 신앙과 결단을 확인하고, 대한민국과 대한민국의 기독교 앞에 우리의 신앙적 입장을 다음과 같이 확실하게 밝힙니다. 또한 이와 함께하는 모든 교단과 교회와 더불어 대한민국의 안전과 한국기독교의 발전과 세계선교를 위해 함께 하고자 합니다.

1. 한기총은 W.C.C.W.E.A.를 철저하게 배척한다.

1. 한기총은 종교 혼합주의와 종교 다원주의를 중심으로 한 에큐메니칼 운동을 철저하게 배척한다.

1. 한기총은 동성애를 철저하게 배척한다.

1. 한기총은 복음주의적 신앙을 지지한다.

1. 한기총은 대한민국의 안전과 신앙의 자유를 위하여 자유민주주의를 확실하게 지지한다.

 

2023925

한국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정서영 목사

외 회원 교단 일동

태그

전체댓글 0

  • 9926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기총 “WCC·WEA 절대 반대” 재천명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