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12-06(수)
 
  •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품 쌀 10kg 100포 전달

노래하는 농부 김백근과 함께하는 사람들.JPG

 

노래하는 농부 김백근과 함께한 사람들은 지난 1115일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 희망나기운동사업(이하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품 쌀 10kg 100포를 전달하였다.

 

전달식에는 노래하는 농부 김백근, ()농촌지도자연합회 김진선 회장, ()사람과 자연 신태겸 대표, 하광호 후원자, 좋은이웃들 이미경 단장, 광명시 복지정책과 박준용 과장,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최효정 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노래하는 농부 김백근은 올해도 논두렁음악회를 통해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전하고 이에 더해 이웃들에게 나눔을 전할 수 있어서 기쁘다앞으로도 사람들에게 즐거움과 희망을 전하는 노래하는 농부로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밝혔다.

 

광명시 복지정책과 박준용 과장은 김백근 후원자님께서 매년 논두렁음악회를 통해 나눔을 전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따뜻한 나눔을 이어가시는 만큼 행복한 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최효정 본부장은 김백근 후원자님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운영위원으로도 열심히 활동해주시고 매년 논두렁 음악회를 통해 쌀과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고 계셔서 자랑스럽고 감사하다전해주신 쌀은 소중히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노래하는 농부 김백근에서 전달받은 쌀은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가정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3188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노래하는 농부 김백근과 함께한 사람들, ‘2023 With-Hope 기부릴레이’ 참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